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오늘은 오뚜기 해물 짬뽕 먹어본 후기 알려드릴께요

라면에 요즘 푹 빠져사는 저는 라면 먹을때 마다 왜 이렇게 라면 맛있을까?

라면과 헤어질수 없는 인연은 정말 무엇일까? 생각해봅니다 

요리를 하기전 주방 진열장에는 종류별로 라면과 참치 뿐이였어요 

정말 라면을 사랑하는 사람중에 하나인데요 

요리하면서 잠시 헤어진 라면 또 다시 발동이 걸리네요 

라면을 자주 먹지 않을려고 노력하지만 중독성이 강한 라면 쉽게 헤어질수 없더라구요

오늘은 오뚜기 해물짬뽕 먹어봤어요

오뚜기 하면 벌써 진짬뽕이 예전에 나와 인기를 많이 얻었지요

지금도 진짬뽕 너무 사랑하는데요

진짬뽕은 탱글하니 면발부터 남다르죠 진한 국물은 정말 중국집 짬뽕 안사먹어도 될만큼 맛이 있어요

물론 요리해서 만들어낸 음식과 비교가 되지 않겠지만 

그만큼 라면으로서 높은 몸값아니겠어요

해물짬뽕 사면서 진짬뽕이 생각나더라구요

해물짬뽕 가격은 4개에 2천원이고 진짬뽕은 4개에 3900원 정도 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해물짬뽕 야채와 오징어 홍합이 어우러진 얼큰하고 개운한 해물짬뽕 라면이라고 해요

문구만 보면 정말 맛있게 보이는데요 실제로 새우와 홍합 오징어가 

그림처럼 들어 있으면 정말 대박이겠지요 ㅎㅎ 

스프에 해물이 포합되어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저는 광고 보면서 도대체 해물은 어디에 ? 생각했던 적이 있었네요

120g으로 485kcal로 라면의 열량은 비슷한거 같아요

뒷면에는 늘 조리방법이 소개 되어 있어요

라면을 맛있게 끓이는 팁은 

바로 뒷면에 나오는 조리 방법을 참고해서 끓여주면 맛있는 라면이 탄생한다는 사실

저도 자세히 라면 봉지를 보면서 뒤늦게 알았어요 ㅎ

라면 유통기한은 생각보다 짧아요 많이 사놓고 안먹으면

유통기한이 지나버리니 조심하셔요 


라면 한봉지에는 건더기스프 1개 분말스프 1개 라면사리 1개 들어있어요

면발을 살짝보니 진짬뽕 면발은 아니더라구요

이가격에 너무 기대하면 안되겠죠



물550ml 넣고 건더기 스프를 넣고 끓인후 분말스프와 면을 넣고 5분간 더 조리 해주라고 되어 있어요


분말 스프는 식성에 따라 조절해주시고 취향에 따라 대파 계란 김치를 곁들여 드시면

더욱 맛있다고 되어 있는데요

대파 조금만 썰어 올려 볼께요 김치와 계란을 넣으면 

처음 먹는 해물짬뽕 라면 맛이 사라질까바 다음에 더 맛나게 먹어야겠어요

5분간 센불에 끓이면 면발이 탱글탱글하니 맛있게 끓여더라구요

생각보다 조리방법 좋은거 같아요 물의 양도 정확하게 계량해서 넣었더니

맛있는 라면이 탄생하는거 같아요


오뚜기 해물짬뽕라면 완성입니다

대파향이 은은하게 올라오고 해물 짬뽕 향도 같이 코끝을 자극하는데요

라면 냄새는 오통통면 냄새와 함께 너구리 라면 냄새도 나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해물 종류라면 냄새가 복합적으로 나더라구요


한그릇에 담아 보니 국물도 진한 색이 진짬뽕과 별다른 차이를 모르겠네요

한 젓가락 먹어 볼까요?

라면 면발은 탱글하고 만족스러웠어요

쫄깃한 식감이 입맛을 자극하네요

건더기 스프나 분말스프에 들어 있는 건더기의 양은 조금 적어요 


진짬뽕라면 면발과는 비교는 솔직히 안되요

진짬뽕 면은 말 그대로 짬뽕을 그대로 재현하려 노력한 라면 같아요

해물짬뽕라면은 생각했던거 보다 훨씬 맛있어요

국물도 진하고 얼큰하니 진한 국물이 매력적인데요

4개에 2천원 해물짬뽕라면이면 정말 가성비를 자랑할만해요

진짬뽕 진한 국물에 비하면 조금 떨어지긴 해요

그렇다고 맛이 없거나 질이 낮은 라면은 아니니 한번 먹어보는 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오뚜기 해물 짬뽕라면 정말 맛있게 잘먹었어요

이 글은 상품을 제공 받지 않았으며 직접 구입해 작성한 글입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 좋아요 ♥ 공감 부탁드리며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 하트 클릭 잊지 말고 부탁해요

 쿠지라이식 라면 간단한 레시피


박나래 짜장라면 안 먹으면 정말 후회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