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오늘은 마트에가서 냉동식품 미스타셰프 육개장을 구입해서 먹어봤어요

앞서 맛있는 육개장먹어 본 이후로 진짜 맛있는 육개장을 찾기위해

노력중입니다

육개장은 요리해서 먹으면 즉석식품이나 냉동식품에 비교할수 없을 정도로 

맛있지요 하지만 육개장 한번 만들어 놓으면 정말 양이 너무 많아서 

다음날 또먹고 또먹고 소포장해서 냉동하는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선택한 간편식품 맛있는 육개장을 찾고 있답니다

마트에서 사가지온 냉동식품 미스타셰프 육개장 입니다

냉동제품이라 약간 믿음이 안가지만 그래도 한번 도전해보기로했어요

600g에 178.43kcal이며 간편 3go가 적혀저 있네요 녹이고 붓고 끓이고 ㅋ

소고기가 5%나 들어 있다고 하니 개봉하기전에는 믿음이 안가는게 당연한거 같아요

한두번 속아 본게 아니라 눈으로 직접 봐야 알겠어요

뒤면에는 -18도씨 이하로 냉동보관하되

포화지방이 1.2g들어 있네요 ㅠㅠ

해동 및 조리방법이 적혀 있어요

뚝배기나 냄비에 해동된 제춤을 개봉해서 넣고 내용물이 익을때까지 

충분히 끓여서 드십시요 

해동된제품은 변질 우려가 있으니 빨리 조리해 주십시요

전자렌지에 봉지째 넣고 조리하지 말라고 해요

요건 냄비에 끓여서 먹어야하는 제품입니다

간혹 조리방법을 무시하고 조리해서 먹을때 당황한적이 많지요

적혀있는 그대로 따라 조리해주시는게 좋더라구요


맛있는 육개장을 먹어본 이후로 맛이나 내용물이 부실할까바 

미리 재료를 준비 해줬어요 새송이 버섯 조금 채썬 대파와 고사리

다진마늘 반큰술 미리 준비해줬어요


해동제품 냄비에 담아 끓여 줬어요 양이 너무 많아요 

또 두번 나눠 먹어야겠어요 대파를 건져내보니 싱싱해보이더라구요

집에서도 냉동 대파는 쓰지 않는데요 잘못하면 식감이 떨어지고

너무 질겨서 못먹겠더라구요 대파 다 건져주고 버렸네요


와~~ 생각보다 건더기 튼실해요

토란대가 많이 들어 있고 중간중간 고사리 조금 

소고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요

소고기 먹어보니 식감도 좋고 부드럽네요 

국물은 살짝 짠맛이 나더라구요 

물 50ml넣고 다시 끓여줬어요

준비해둔 재료 넣고 소금간해서 보니 너무 푸짐하네요

이번엔 대성공인데요

생각보다 괜찮아요 가격도 진짜 저렴해요

마트에서 3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사왔는데 이정도 건더기에

맛도 생각보다 괜찮아요

냉동식품으로 끓여낸 미스타셰프 육개장 완성입니다

즉석식품이나 간편식품보면 육개장 가격도 만만치  않아요

저렴한 오뚜기나 비비고는 솔직히 못먹겠더라구요

냉동식품으로 이렇게 한그릇 만들어 먹을수 있어 좋은데요

육개장 솔직히 맛있더라구요 즉석식품은 조미료 맛도 맛이나고

맛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수정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다음에는 요걸로 계속 사먹어야겠어요 

푸짐한 냉동식품 육개장 잘먹었어요

이 글은 상품을 제공 받지 않았으며 직접 구입해 작성한 글입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 좋아요 ♥ 공감 부탁드리며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 하트 클릭 잊지 말고 부탁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