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전자저울 주방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이죠

요리할때 저울로 정확하게 측정후 요리 하는게 정석이죠

비누 화장품을 만들때 다이어트 식단을 짤때도

전자저울 없으면 안될꺼 같아요

오펠 전자저울 구입했어요

전자저울 종류도 회사도 많아요

어떤걸 사야하는지 고민 하다 정말 모르겠다

리뷰도 괜찮아 보이고 일본 제품이라 믿고 사야지 구입했어요

전자저울 전문적으로 사용할 것이 아니라 단지 취미로

요리에 빠져사는 한사람으로서 구지 좋게 필요 없겠다 싶네요

오펠 전자저울 3kg 주방저울 치곤 제법 용량이 있어 좋아요

15,000원 가격이면 튼튼하니 잘산 느낌이드네요

오펠 전자저울 3kg까지 측정할수 있어 장점이네요

자동 off기능이 있어 깜박하고 전원 꺼지않고

방치할 염려는 없네요

국가 검정통과 제품이라  더욱 믿음이 가네요

박스 뒷면에는 계량 방법 사용하는 설명이 상세히 나와있네요

원산지가 중국이네요

원산지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지만

국산이나 중국산이나 고장나는건 똑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튼튼하고 고장없이 오래 쓰면 중국산이든 상관없어요

요즘 중국산이 더 많아 국산은 보기 힘들죠

박스에 덩그러니 들어있는 전자저울이랑 설명서가 전부이네요

화이트 색상이라 깔금하니 마음에 들어요

저울 뒷면에 건전지가 들어 있어요

따로 구입하지 않아 마음에 들어요

1g단위로 측정한다고 되어 있네요

전자저울 무게는 너무 가벼워요

장난감 수준의 느낌이 드네요

설명서에는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어요

 

건전지가 들어 있으니 전원을 켜 보았어요

바로 반응 하는 전자저울 속도는 빨랐어요

옆에는 수평기 수평유지 조절기능이 있어요

 

요리할려고 둔 계란 바로 올려 봤어요

계란 무게 57g 바로 반응이 오네요

중국산이라도 잘되요

계란 올리자마자 측정 해줘요

 

일회용 플라스틱 그릇 올려 봤어요

그릇무게 빼고 측정 할때는 용기버튼을 눌러 주면

이렇게 "0" 표시가 바로 나타나요

성능은 좋아요

바로 식재료 무게재고 요리 했어요

잘산거 같아요 고장없이 잘와서 다행이네요

만족합니다 오래 사용했으면 좋겠어요

 

 

2019/05/02 - 한식조리사 필기 시험 및 원서접수 합격 후기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