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 달빛 입니다

오늘은 인도미 미고랭 라면 먹어본 후기 소개 할께요

미고랭 라면 세계 판매순위 1위라 안먹어 볼수 없어

마트에 간김에 한개만 구입했어요

라면 천원도 안해 저렴하더라구요

세계 판매순위 1위라고 할 만큼 맛있는 라면인가 해서

궁금하더라구요

미고랭라면은 식자재 마트에서 구입해서 왔어요

요즘은 마트에서 쉽게 구입할수 있지 않을까요?

인도미 미고랭 라면은 80g 이며 우리나라 라면 봉지 치고는 작아요

인도네시아어로 고랭이 볶은것이라고 해요

미는 국수를 뜻하는데요

미고랭은 볶은면이란 뜻인가바요 ㅋㅋ

라면봉지 뒷면에는 어느 나라든 조리방법이 설명되어 있네요

조리방법 해석이 안되 그림으로 암기하고

라면 먹어보겠습니다

라면 봉지 열어보니 라면 사리와 소스 4가지 맛이 들어 있어요

무슨 맛이 나는지는 궁금하네요 계란 1개 추가 해서 먹어 볼려구요

흰색 가루는 치킨 파우더 같은 맛이나고

가루로 된것은 향신료 맛이 나더라구요

간이 베어있는 투명한 액체가 들어있고

고체로된것은 굴소스같은 느낌?

정확하게는 알수없지만 제가 본 느낌 소스들은 이런 느낌이였어요

먼저 후라이를 해서 접시에 담아뒀어요

 

물이 끓으면 라면사리를 넣고 사리가 익을때까지 끓여주고

물기를 완전히 제거해줬어요

찬물에 면을 헹궈내지 않고 그대로 물기만 제거해줬어요

소스를 담은 접시에 면을 올리고 비벼주면 끝인데요

너무 간단한 미고랭 라면

후라이 올려주니 조금은 있어 보이네요

비벼 내지 말고 차라리 팬에 올리브오일을 넣고

소스와 함께 살짝 볶아 줬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너무 퍽퍽해서 느낌은 별로였어요

맛은~~~~~~~~~음~~~~~~~~~ㅋㅋㅋㅋ

이게 무슨 맛이냐 ㅋㅋ 제 입에는 안맞아요

계란 노른자를 같이 섞어 비벼 먹어도 음~~~~

사람마다 취향이 다틀리기 때문에 맛있다 느끼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세계 판매 1위 라면 아니겠어요

그냥 간장에 매운맛도 안나고 약간 느끼한 맛 ?

그래서 캡사이신을 조금넣어 먹었어요

너무 물기를 제거해서그런가 퍽퍽해서 후루룩~~안되더라구요

맛있게 맛 제대로 느껴 봤어요

이 글은 상품을 제공 받지 않았으며 직접 구입해 작성한 글입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 좋아요 ♥ 공감 부탁드리며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 하트 클릭 잊지 말고 부탁해요

 백종원 순딩이 라면 국물이 단백해요

경상도 소고기국밥 맛있게 끓이는 법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