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오늘은 팔도 더왕뚜껑 라면 먹어본 후기 알려드릴께요

왕뚜껑은 컵라면으로 인기를 얻고 있었는데요

더왕뚜껑 봉지라면이 출시된지 조금 지났어요

요즘 밤마다 더왕뚜껑 광고를 너무 많이 하는터라 팔도 더왕뚜껑 봉지라면

안먹어볼수가 없지요

더왕뚜껑 봉지라면은 왕뚜껑 컵라면과 차별화를 두면서 출시한거 같아요

왕뚜껑에 "더"는 무슨 뜻일까요? 컵라면에서 더 많은 양이 "더"일까요?

알수는 없으나 봉지라면 맛을 안볼수가 없겠지요


멀티팩에 4개 들어있는 더왕뚜껑 봉지라면은

노란색 빨강색 조합이 라면을 고를때 조금더 눈에 들어오는건 사실이더라구요

라면은 종류가 다양하지만 처음 먹어보는 라면은 들었다놨다 반복을하게 되는건

누구나 할것없이 똑같은 마음 같아요

깔끔한 국물과 더쫄깃한 면발을 자랑하는 더왕뚜껑 봉지라면은

컵라면과 차별화를 둔거 같은데요 솔직히 왕뚜껑 컵라면은 부피가 너무 커서

장바구니 들고 오기엔 조금 꺼리게 되는게되요

봉지라면이라 부피 걱정이 덜한건 사실이네요

120g 510kcal로 라면 한봉지 칼로리는 비슷 비슷한데요

아무래도 라면은 나트륨이 문제이죠 거기에 포화지방이 47%라니

건강을 생각하면 라면 조금 줄여야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처음 먹는 라면 팔도 더왕뚜껑 봉지라면 조리법을 참고해서 

조리해야겠지요 나트륨 섭취를 조절하기 위해

분말스프를 적정량 넣어주라고 되어 있네요 

라면사리 1개에 분말스프를 다 넣지 않고 먹으면 싱거운 맛은 

누구다 다들 아시는 맛이죠


팔도 왕뚜껑은 탕종법 반죽기술로 만든 찰지고 쫄깃한 면발을 자랑하는데요

탕종법은 빵 반죽 제법으로 뜨거운 물에 익힌 통종 밀가루와 일반밀가루를 

함께 반죽하여 더욱 탄력있게 맛드는 식감이라고 해요

뜨거운 물로 밀가루 반죽할때는 익반죽이라고 배웠네요 

더왕뚜껑 봉지라면을 열어보면 왠지 동그란 라면사리가 나오겠다는 느낌

하지만 일반라면 사리네요

건더기스프도 많은 양이 담겨 있더라구요

사실 건더기스프에 신경쓰고 라면 먹지는 않는데요 왠지 건더기스프가 없으면

허전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라면을 조리방법에 따라 조리 해줬어요

여러종류 라면 조리방법을 살펴보면 처음 적혀있는 부분이 끓는물을 넣어라고 

되어 있지요 보통보면 끓는물이 아닌 찬물에서 끓여서 조리하는 경우가 많지요

끓는물을 조리방법에 넣는 이유가 궁금해지네요 


물이 끓으면 라면과 스프 건더기를 넣고 4분간 끓여 줬어요

라면 끓이는 동안 라면 냄새는 참을 수가 없지요

중간중간 면발을 한번씩 풀어주는건 잊지마시구요

더왕뚜껑 봉지라면 완성입니다

보기에는 비주얼 다른 라면과 비슷비슷하네요

라면 냄새도 컵라면 비슷한 느낌이 들고

컵라면은 면발이 가늘지만 요건 조금 탱글하더라구요

처음 먹어보는 더왕뚜껑라면 맛을 느껴보기위해

계란 다른재료 넣지 않고 끓여 줬네요

라면 면발은 음 ~~솔직히 쫄깃한줄 모르겠어요

제가 잘못 조리했나바요 ㅠㅠ

그냥 앞서 먹은 라면보다 면발은 조금 못하더라구요

더왕뚜껑 컵라면보다는 컬리티 조금 높아요

국물은 그냥 그냥 그래요

솔직히 라면국물이 너무 진한것만 먹다보니

더왕뚜껑 국물이 만족을 못시켜주나바요

더왕뚜껑 국물은 그냥 시원하고 깔끔한 맛입니다

진한 국물은 아니구요 밥말아먹으면 조금 허전한 느낌이 드네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 좋아요 ♥ 공감 부탁드리며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 하트 클릭 잊지 말고 부탁해요


이글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과 의견이 반영되어 적은 글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이글은 상품을 제공 받지 않았으며 직접 구입해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