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오늘은 무뚝뚝한 감자칩과 포카칩 맛본 후기 알려드릴께요

감자칩은 정말 찾아서 사먹을 정도로 정말 좋아하는데요

안먹어본 감자칩이 없을 정도로 감자 사랑은 1등이라고 할수 있죠

감자칩을 좋아해서 그런지 감자볶음 감자국 감자요리도 좋아하는 편입니다

감자칩을 좋아하지만 집에서 감자칩을 만들어 먹진 않아요 ㅋㅋ 

제가 만든 감자칩보다 사먹는 감자칩이 더 맛나는것도 이유가 되지요

오늘은 무뚝뚝한 감자칩 소개할께요 

오리온 무뚝뚝한 감자칩은 껍질까지 통째로 생감자로 만든 감자칩이죠

두툼하니 살아있네 하는 문구가 정말 마음에 드는데요 

통후추소금맛이 더해진다고하니 안먹을수가 없죠

감자칩은 오래 먹으면 매운게 먹고싶을 정도로 약간 느끼한 느낌이 들때가 있어요

감자칩은 이렇게 두툼하게 나온적이 있나요? 

아마도 못먹어본 감자칩이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감자칩은 포카칩 과자에 비해 포장도 약간 색달라요

조금 비주얼이 있어보이는데요 가격은 1780원주고 마트에서 사가지고 왔어요

가격도 착한 가격이라 언능 맛보고 싶더라구요

무뚝뚝한 감자칩 파는 곳은 어딜가나 마트에 보이더라구요

껍질까지 두툼하게 썰어 감자맛이 풍부한 무뚝뚝한 감자칩은

2.8~3.6mm정도 두께라고 해요 정말 포카칩에 비해 정말 두껍더라구요

30g당 166kcal로 조금 높은 칼로리이지만 저는 열량보다

포화지방이나 콜레스테롤에 비중을 두고 제품을 고르는 편이죠

하지만 맛있는 제품은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도 용서가 되는건 무엇 때문일까요 ㅎㅎ

무뚝뚝한 감자칩 껍질은 깨끗하게 씻어 만든 제품이라 안심해도 된다고 적혀져 있네요 ㅎㅎ

무뚜뚝한 감자칩 개봉해보니 정말 감자 두툼하네요 

보고 깜짝놀랐어요 너무 매력적인 감자칩 마음에 드는데요

후추향이 조금 느껴지는게 맛있겠다 생각뿐이네요

무뚝뚝한 감자칩 124g이라고 적혀져 있지만

실제로 122g이네요 2g은 어디로 갔을까요?

겉포장 무게 달아보니 요것도 아닌거 같아요

무뚝뚝한 감자칩 2g 실종입니다

무뚝뚝한 감자칩 잠시 감상해보실까요?

정말 두툼하죠? 껍질째 만든 감자칩이라 그런지 보기만해도 심쿵하네요

통후추는 아니지만 후추가 간간이 붙어 있긴했어요

감자칩 한입 먹어보니 정말 바삭하네요

약간 튕기는 씹히는 감자칩소리로 씹히는 맛이 매력적이네요

포카칩은 바삭하지만 요건 씹을때 약간 힘이 들어가 먹는 재미가 있어요

무뚝뚝한 감자칩 너무 맛있어 금방 다먹어 버렸네요

큰거 골라 먹고나니 남은 흔적은 요래요

잔부스러기 너무 많이 들어있네요

감자칩에도 후추맛이 느껴지지만 봉지 밑에 후추가 이렇게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무뚝뚝한 감자칩 또 먹고싶네요 

맛있는 무뚝뚝한 감자칩 당분간 요걸로 쭉 사먹어야 겠네요

포카칩 많이 드시죠?

포카칩 스윙칩 오감자 감자종류 과자는 정말 지금도 골고루 사먹는편이죠

포카칩 인기순위에서 벗어난지 오래된거 같아요

포카칩 천원이지만 맛은 아직도 여전히 그대로 맛있는거 같아요

오리온 포카칩은 오리지널 맛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포카칩 처음에 나왔을때 정말 많이 사먹었는데요

맥주 안주로도 좋은 포카칩은 마트가면 꼭 사가지고 왔는데요

무뚝뚝한 감자칩 보니 갑자기 요것도 먹고 싶더라구요

햇감자로 중량을 60g에서 66g 업그레이드 된 포카칩 

포카칩도 30g 167kcal 비슷한 열량을 나타내는데요 

보통 영양정보를 보고 제품을 구입하진 않는거 같아요 

요즘 건강을 생각하시는분들 늘고 있어 영양정보를 

꼭 보시고 구입하시는분들 늘어난다고 해요

저도 적응해나가야겠어요

포카칩 66g이지만 1g 분실되었네요

포카칩은 얇고 가벼워서 1g도 크게 느껴지네요 ㅎ

포카칩은 바삭 바삭한 맛이 매력적이죠 

부드러운 포카칩과 강력하게 느껴지는 무뚝뚝한 감자칩

저는 무뚝뚝한 감자칩으로 당분간 가볼 생각이네요


이글은 상품을 제공 받지 않았으며 직접 구입해 작성한 글이며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과 의견이 반영되어 적은 글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