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오늘은 비비고 왕교자 만두 먹어봤어요

CJ에서 비비고 왕교자 만두 정말 인기가 많아요

만두는 집에서 만들어 먹기에는 너무 번거롭죠?

만두소 준비도 해야하고 만두피도 만들어야하니 쉽게 만들수가 없는게 만두요리인데요

전에는 고향만두가 냉동만두 중에 제일 괜찮았던거 같아 많이 사먹곤 했는데요

비비고 왕교자 만두 얼마나 맛나길래 저도 먹어봅니다

비비고 왕교자 만두는 350G 두팩 묶음으로 6480원 가격인데요

마트에서 할인해서 4890원주고 구입했어요

착한가격이라 손이 가더라구요 에어프라이어에 15분이면 왕교자 만두가 완성된다고하니

간편하고 좋으네요 즉석식품이나 냉동식품의 매력은 역시 간편 조리이죠

쉽게 조리해서 금방 먹을수 있는게 포인트인데요 덩달아 맛도 있으면 더할게 없겠죠

3000번 이상 치대어 얇고 쫄깃한 만두피라고 자랑하는데요 

사람이 수작업으로 집에서 만두를 해먹을때 3000번은 치대지 않죠

돼지고기 25.41%로 고기를 큼직하게 썰어 씹는 맛이 살아 있다고하니

만두 맛있을거 같아요

350G에 두팩에 들어 양이 많아 보이는데요

한팩보다 두팩 사들고 오면 왠지 기분좋고 뿌듯한 느낌이 드네요 


뒤면에 보시면 왕교자 조리방법이 나와 있어요

군만두는 기름을 넣고 중간불에 1분 예열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의 만두를 팬에 올려 약 7분간 조리해라고 되어 있어요

찐만두는 찜기에 적당량 물을 붓고 끓여 해동시키지 않는 냉동상태의 만두를 올리고

뚜껑 닫아 7분간 조리해라고 되어 있어요

에어프라이어는 붕지에 만두 6알 식용유 밥숟가락 5~6개넣고 흔들어준뒤

만두를 넣고 약 180도에 5분정도 조리하면 완성 된다고 되어 있어요


냉동만두 전부 해동시키지 않은 상태에서 조리해라고 되어 있네요 

저는 살짝 전자레인지 돌려 조리하거든요

칼로리는 360G 기준으로 735Kcal로 조금 높은 열량이네요 

비비고 왕교자 한봉지 열어보니 만두가 큼직하니 정말 먹음직 스럽게 생겼네요

350g 만두 한봉지에 만두 10개 들어 있어요

만두가 크니까 열개 들어 있어도 작아보이진 않아요

만두 한봉지 1인분 양이네요

간식으로 간단하게 군만두 만들어 먹어 봤어요

5개 해도 배가 부를거 같아요 

냉동시킨 그대로 조리할려니 적응이 안되서 전자렌지에 30초 정도 돌려서

기름 넣고 팬에 구워 줬어요

만두의 식감이 제일 신경쓰이는 부분이 바로 

만두 주름 잡아 놓은 곳이죠 만두피가 두꺼우면 주름 잡은 부분

식감이 조금 떨어지는 편인데요 

보기만해도 만두피 정말 얇게 만들었네요

간장에 찍어 먹는것 보다 간단하게 양배추랑 같이 먹어봤어요

군만두 두툼하니 크기도 마음에 들고 만두소도 꽉차 있어요

만두소는 정말 만두에서 중요한 부분인데요

부추랑 잡채 고기와 어울리는 조합으로 맛은 좋았어요

만두소가 잘못만들어지면 냄새도 나고 씹히는 식감이 별로인적이 많았는데요

비비고 왕교자는 정말 맛있네요

비비고 왕교자 찐만두도 먹어봤어요

배가 부르니 3개 시험 삼아 먹어볼께요

찐만두 찜기 넣고 귀찮아

간편하게 전자렌인지 돌려 먹어 볼께요

비비고 왕교자 만두 전자렌인지로 간편하게 드세요

만두 돌리기전에 물 1큰술 골고루 뿌려주시구 비닐팩에 감싸주세요


전자렌지 출력량 700w 로 3분정도 돌려줬어요


3분만에 완성한 비비고 왕교자 찐만두 완성입니다

정말 간편하지요?

예전에 한식조리기능사 시험 실기 연습한다고 만두 많이 빚어 봤는데요

세상에 이렇게 간편하게 먹을수 있다니 그냥 사먹는게 편하네요 ㅎ


비비고 완교자 찐만두는 3분이면 완성되니 정말 간편하지요

찐만두 역시 맛있어요 냄새도 안나고 만두소도 이만큼이면 꽉차있고

맛있어요 만두에 육즙이 조금 나오는게 속살이 퍽퍽하거나

고기가 씹히는 맛이 다른만두랑 틀린긴해요

다음에는 만두국을 먹어봐야겠어요

 만두는 비비고 왕교자로 사먹어야겠네요

이글은 상품을 제공 받지 않았으며 직접 구입해 작성한 글이며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과 의견이 반영되어 적은 글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