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김치라면 시원하고 칼칼한 맛

구름 달빛 2020. 1. 6. 01:00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오뚜기 김치라면 먹어봤네요 오뚜기라면은 종종 구입해서 먹는편입니다 김치라면 멀티팩에 4개입 2000원에 구입했어요 할인 행사할때는 가격이 1800원대로 내려가긴 했어요 김치라면은 말만 들어도 시원한 국물이 생각이 나는데요 김치가 들어가 칼칼하고 시원할거 같아 구입하게 되었어요 김치라면은 쉽게 집에서도 끓여 먹을수 있는 레시피이지만 김치라면은 뭔가 특별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라면을 먹을때는 김치를 넣어서 라면과 같이 끓여 먹곤했는데요 김치에 묻어있는 양념이 라면맛을 덮어버려서 먹을때 라면인지 김치국물에 사리만 넣어서 먹는건지 구분이 안될정도였네요 오뚜기 김치라면은 뭔가 특별하지 않을까해서 먹어봅니다

김치라면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이 사진만봐도 군침이 도는데요 빨간색이 눈에 들어올 만큼 강력한 느낌이 드네요 오뚜기 라면 종류는 스낵면 진라면 치즈라면 짜장라면 열라면 오라면 쇠고기 미역국라면 등 라면은 종류가 너무 다양하고 많고도 정말 많은데요 수입라면까지 더하면 정말 라면 이름을 다 모를 정도인거 같아요 라면를 고를때도 고민이 많이 되긴합니다 라면이 멀티팩에 들어있다보니 낱개 구입은 편의점만 가능하다보니 멀티팩하나 구입해서 맛이 없으면 정말 처치 곤란한적이 한두번 아니네요  

김치라면 4개 들어 있어요 멀티팩에 들어 저렴하긴하지만 다량을 구입하다보면 이라면 저라면 집에는 라면만 쌓이는 느낌이 드네요 오뚜기 김치라면은 중량 120g입니다 보통 라면 중량이 이정도 인거 같아요 라면을 먹을때 칼로리가 제일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죠 칼로리525kcal입니다 스프류에 건조김치8.3%가 들어있네요 시원한 국물이 여기서 나오는거 같아요 

 조리방법은 물 550ml를 끓인후 분말스프를 넣고 면을 넣은후 4분간 더 끓여 내라고 되어 있어요 분말스프는 적당량을 조절해서 넣어주라고 하네요 대파와 계란을 첨가해서 조리해라고 되어 있어요 라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조리방법을 그대로 따라하는 것이라고 하죠 사실 조리방법대로 따라 라면을 끓이면 맛있어요 면도 적당히 탱탱하고 쫄깃하거 같아요 영양정보를 잘살펴보셔야할거 같아요 나트륨 함량이나 포화지방이 들어있으니 많은 양은 건강에 적신호가 생길수 있다는점 유의하셔야 할거 같아요

라면사리와 김치라면 분말스프가 전부입니다 언제부터인가 건더기 스프가 없으면 서운하 느낌이 들더라구요 분말스프안에 건조김치가 들어있다는 말이네요 조리방법대로 500ml 물을 넣고 물이 끓으면 라면사리와 분말스프를 넣고 4분간 더 조리했어요 냄새는 맛있는 라면 냄새가 솔솔나더라구요 중간중간 젓가락으로 저어줘야 할거 같아요 면이 골고루 익을수 있게 저어주세요 

김치라면 완성입니다 라면 끓여놓으니 냄새는 좋아요 면발도 쫄깃하니 좋은거 같아요 라면에 대파 살짝 올려 줬어요 건더기가 없어요 라면과 국물양이 적당한게 좋아요 라면은 역시 조리방법대로 조리하는것이 맞는거 같아요 타임을 맞추고 조리했더니 만족감이 드네요 오뚜기 김치라면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김치라면 맛이 나긴해요 국물을 자꾸 먹으면 시원한맛도 조금있어요 면발도 탱글하니 좋아요 면발이 조금 굵다는 느낌이 들어요 야들한 느낌은 아니네요 국물을 자꾸먹으면 칼칼한 맛이나는데요 여기에 김치를 넣어서 라면 끓여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오뚜기 김치라면 잘먹었어요 김치라면 멀티팩 하나으로 만족합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