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편스토랑 3대 우승 정일우 떡 쭈빠빠오 입니다 편스토랑을 자주 보는 프로그램중에 하나인데요 볼때마다 먹음직스런 음식이 나오면 꼭 먹어봐야지 하는 생각이 간절하더라구요 cu편의점에서만 편스토랑 우승 상품을 판매하는데요 1대 우승 이경규 마장면에서 부터 2대우승 돈스파이크 미트파이까지 제품 출시 될때마다 구입해서 먹어봤어요 떡쭈빠빠오는 마카오는 미식의 도시라 할수 있는데요  쭈빠빠오는 바게트빵안에 튀긴돼지고기를 넣어 만든 샌드위치인데요 편스토랑 쭈빠빠오 방송에서는 너무 맛있게 보이더라구요 요걸 응용해서 바케트빵 대신 우리쌀로 이용해 만든 떡쭈빠빠오 입니다 떡쭈빠빠오는 3700원이고 행사상품으로 콜라까지 증정한다고 해요

cu편의점에만 판매하는 편스토랑 우승상품 신상 출시 3대 우승 상품 정일우 떡쭈빠빠오 입니다 지금 행사 기간이라 콜라까지 증정상품인데요 다른곳은 없어 못먹는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떡쭈빠빠오는 프로그램 볼때 꼭 먹어보겠다고 다짐한 제품중에 하나인데요 보기만해도 너무 먹고싶은 상품이라 기대하고 너무 기대했답니다 3700원이면 가격이 적정한지 잘은 모르겠지만 맛있으면 가격이 문제가 될까 싶네요 사실 제품 이름은 떡 쭈빠빠오인데 떡빠빠오가 더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떡쭈빠빠오는 우리쌀 100% 국내산 돼지고기100% 사용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판매수익금의 일부는 결식아동 지원사업에 사용된다고 하네요 에어프라이어에 180도에서 5분에서 7분 조리하고 가정용 700w에서는 50초 입니다 집에 에어프라이어가 있지만 그냥 전자렌인지에 후딱 조리하기로 했어요 포장지 개봉후 데워 먹어라고 합니다 겉바속증편떡에 청양마요양파 달콤볶음 양파 구운돼지고기가 들어있닥 하네요 보기만 해도 맛있어보입니다

유통기한이 짧다는점 생각하시고 구입하셔야할거 같아요 칼로리는 당연히 높아요 389kcal입니다 우리쌀로 만든 증편떡과 국내산 돼지고기를 넣어 만든 마카오식 샌드위치라고 합니다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포장지를 열어보니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어요  전자레인지에 50초 돌리니 약간 따뜻한 느낌이 들어 그냥 개봉했어요 옆에보면 절취선이 있어요 돌려서 뜯어주면 한입크기로 먹을수 있는 크기입니다  절취선을 개봉후 밀어서 먹으라고하네요 떡은 말랑말랑하게 보여요 옆으로보니 떡 고기 떡 밖에 안보여요 느낌이 이상하네요  

가위로 잘라 보기로 했어요 내용물을 보니 끝부분에는 소스가 없어요 양파도 없구요 간이 덜된 고기뿐이네요  밀어서 먹으라고 하는데 안밀려요 떡때문인지 포장지에 붙어 올라가질 않아요 짜증나서 전부 개봉했어요 안에 소스볼겸 떡을 열어봅니다 청양마요 양파? 있나요? 마요네즈가 발렸는지 안발렸는지 양파 건더기 하니 있네요  반대편에 소스 달콤한 양파볶음 있나요? 아 정말 실망이네요 떡은 우리쌀로 이용해서 쫀득하다고 생각하면 안되요 그냥 백설기떡 느낌 정도 입니다

한입 먹어봅니다 아무 맛도 안나요 무슨맛일까요? 떡 고기 떡 맛입니다 소스가 너무 없어요 제입맛이 까다로워 그런가바요 정말 아무 맛도 안나요 짜게 먹는 입맛도 아닌데 이건 정말 아무맛도 안나요 사실 콜라 없으면 못먹을거 같아요 목이 너무 메이네요  떡쭈빠빠오 먹고 아무것도 안먹어도 배가부르네요 떡쭈빠빠오 한번으로 만족합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