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뉴진짬뽕 라면 먹어보니

구름 달빛 2020. 1. 14. 01:00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짬뽕이 땡길때 NEW 진짬뽕이 출시되었습니다 진짬뽕은 전부터 좋아하는 라면중에 하나인데요 라면은 우리나라 사람들 안드시는분들이 없을 정도로 라면은 일상에 자리잡고 있는 음식중에 하나입니다 간단하면서도 한봉지면 배가부른 라면은 밥하기 귀찮을때 간식으로 야식으로 즐겨먹는 라면은 종류도 정말 많은데요 라면 1위는 당연히 신라면이 차지하고 있지요 뉴진짬뽕은 마마무 멤버인 화사를 광고모델로 인기몰입중인 진짬뽕입니다 새로워진 진짬뽕 얼마나 달라졌는지 먹어봅니다

NEW진짬뽕 포장지는 조금 차이는 있는거 같아요 가격은 전에 진짬뽕 보다 조금 오른 가격에 구입했어요 4개 멀티팩에 들어있는 진짬뽕라면은 그림만봐도 국물이 시원할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사혼자산다에서 먹방여신 화사가 광고를 하니 더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라면은 자주먹는편이지만 먹는 라면만 구입하는 성격이라 진짬뽕을 전에부터 먹어온 역사가 있어서 그런지 새롭다는 느낌은 들지 않고 더 맛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더 얼큰하고 시원해진 진짬뽕이라고 하네요 

진짬뽕 중량은 130g 500kcal로 입니다 칼로리는 높으니 주의해서 드셔야할거 같아요 뒤면에는 조리방법이 나와 있어요  물 550ml에 건더기스프를 넣고 물을 끓인후 액체스프와 면을 넣은후 5분간 더 끓입니다 조리후 유성스프를 넣어주라고 되어있네요 라면은 나트륨 함량과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지방 함량이 높은 편입니다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은 라면을 드실때는 주의하셔야할거 같네요

 진짬뽕라면은 두껍고 넓은 면이 특징입니다 탱글한 면발이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이라 좋아하는편인데요 액상스프를 넣어 먹는 라면이라 맛이 더 진하고 맛있어서 선호하는 편입니다 건더기스프를 미리 넣고 끓인후 면과 액체스프를 넣으라고 했는데 같이 넣어서 끓여줬어요 5분정도 끓이면 완성이 되지요 라면은 간단하면서도 너무 맛있는거 같아 중독성이 정말 강해서 안먹을수가 없어요

5분정도 끓인후 유성스프를 넣어줬어요 라면냄새는 그냥 진짬뽕 냄새와 별다른 차이를 모르겠네요 색깔은 조금더 진해진 느낌이 들어요 먹어봐야 알겠지만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데요 진짬뽕은 해장라면으로도 유명한 라면이지요 오뚜기 라면중에 저렴한 라면이지만 맛은 괜찮은 오라면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참고하세요 오뚜기 신제품 오라면 먹어본 후기

뉴진짬뽕 라면 완성입니다 일단 비주얼은 전 라면이랑 비슷해요 국물이 약간 진해졌어요 느낌으로보면 약간 사골국물 느낌이 들더라구요 라면냄새는 전보다 부드러운 느낌이 들어요 라면 면발은 눈으로보니 비슷해보입니다 라면은 역시 국물이진해야 맛있는거 같아요 요즘 면발은 기술이 좋아 어느라면이나 전부 다 탱글탱글하더라구요 면발 굵기에 차이는 있지만 브랜드마다 면발은 좋더라구요 

한젓가락 드셔보실래요? 면발은 중화요리 중화면은 아니지만 흡사하게 만들려고 노력했어요 면발은 정말 마음에들어요 탱글하니 식감이 정말 좋아요 국물은 진해요 전보다 조금 진하지만 매콤한 맛은 조금 덜한거 같아요 진한 국물이 계속 먹게 되네요 국물에 밥을 말아 먹으니 역시 해장라면이 따로 없네요 생각보다 괜찮은거 같아요 변함없이 맛이 좋은 진짬뽕이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