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풀무원에서 생면식감 매운맛 라면먹어봤어요 면을 기름에 튀기지 않은 생면 식감이라고 해요 기름에 튀기지 않아 깔끔하고 쫄깃하고 탱글한 면발이 생라면의 식감이라고 하네요 생면식감 전에도 먹어본적이있지만 일반 라면과는 조금 다른점이 있어요 풀무원에서 생면식감 순한맛과 매운맛이 있더라구요 순한맛은 밋밋한 느낌이 들까바 매운맛으로 구입해봤어요 풀무원에서 마라탕면 꽃게짬뽕 생라면 돈크츠 라멘 등 여러종류의 라면이 있지만 사실 풀무원 라면을 먹어본적이 이번이 처음이라 맛이 기대되고 설레임도 같이 오더라구요 라면을 처음 먹을때 맛이 항상 궁금한건 다들 아실거라생각이 들어요 

풀무원 생면식감 매운맛 5개 들어있는 멀티팩은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구요 2천원 가까이주고 구매한 생면식감은 솔직히 가격면에서 선호하는 것도 있더라구요 풀무원에서 건강을 생각하는 이미지가 강하기때문에 밀가루 음식을 선호하지 않거나 칼로리를 걱정하는분들에게는 좋은 이미지인거 같아요 분말스프와 건더기를 한번에 담아놓아 간편성을 추구하네요 면발은 특허등록된 특별한 면발이라고 하니 탱글탱글한 면발 기대가 됩니다

풀무원 생면식감 매운맛은 일반라면에 비해 조금 줄어들은 칼로리네요 95.9g 340kcal입니다 오뚜기 오라면에 비교를 해보자면 120g 535kcal에 비하면 용량도 적은면에 칼로리도 낮아 보여 건강 라면이라고 생각할수도 있을거 같아요 기름에 튀기지 않은 라면이라고 생각하니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일반라면과 조금 다른점이 있을거 같아요 생면이라서 그런지 유통기한도 조금 짧다는 생각이 들어요 일반라면 같은 경우에는 보통 유통기한이 5개월정도 인거 같아요 그런점에서 보면 건강라면이라고 해도 될거 같네요

생면식감 매운맛은 튀기지않는 라면 건면입니다 조리방법에 보시면 물 500ml를 끓인후 분말스프를 같이 넣어 4분 30초간 더끓여주면 라면이 완성된다고해요 기호에따라 다진마늘 1티스푼을 넣으시면 더욱 맛있다고 하네요 라면에 다진마늘을 넣는다는 생각은 해보지 않았어요 색다른 느낌이 드네요 라면을 먹을때 나트륨이 걱정되는건은 있어요 풀무원 생면식감 매운맛 나트륨 함량 1,610mg생각보다 낮아 보이지 않아요 

풀무원 생면식감 라면 원재료 중에 우유 대두 밀 게 돼지고기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가 함유되어 있어요 요즘 음식에 알레르기질환이 있는 분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어요 이렇게 제품마다 표시해두니 좋으네요 나트륨 1610mg 탄수화불 72g 식이섬유 1g당류 3g 지방 2.9g 포화지방0.7g 콜레스테롤 2mg 단백질 7g 비타민A4% 비타민C0% 칼슘31.59mg 철분0.42mg 영양정보이네요 일반라면과 다른점은 지방함량이 적고 식이섬유 비타민과 칼슘 철분이 들어있는점이 일반라면에서 볼수없는 영양정보 풀무원 생면식감 라면인거 같아요

매운맛의 분말스프와 건더기가 같이 들어있은 스프이네요 생면라면은 양이 적어서 그런지 얇아 보여요 건면이라 그런지 손에 잡았을때 느껴지는 느낌이 조금 다르더라구요 딱딱한 건면은 부스러기도 적더라구요 라면 부스러기는 라면 물이 끓고 있을때 주어 먹는 버릇 다들 있으시나요 하지만 생면식감은 습관처럼 드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맛이 없어요 딱딱하니 한개 먹으면 이빨이 부러질지도 몰라요 부스러기도 함께 라면 끓여주세요 

물500ml를 끓인후 스프와 면을 같이 넣고 4분 30초 동안 끓여주기만 하면 라면이 완성됩니다 라면을 끓일때 반쯤 시간이 흘러가면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는데요 일반라면과 다르지 않는 느낌이네요 라면에 기호에 따라 다진마늘 1큰술을 넣어서 먹으라고 하지만 넣지 않고 그냥 먹어보기로 했어요 처음먹는 생면식감이라 어떤맛인지 궁금해서 마늘을 넣지 않고 먹기로 했어요

풀무원 생면식감라면 완성입니다 대파를 살짝올려서 먹어봤어요 일반 보기에는 국물이 기름기가 적고 맑은 국물이라 조금 마음에 들어요 시간 타임으로 라면을 끓여주니 확실히 라면 면발이 탱글 탱글하고 만족스러워요 일단 보기에는 일반라면과 비슷해보이지만 국물에서 차이를 느낄수가 있어요 라면 면발양이 적어서 그런지 일반라면과는 조금 적어보이더라구요 건면이라서 그런지 사진을 담는동안에도 면발이 퍼지지않고 유지되는 느낌이 드네요

생면식감 라면 한젓가락 먹어봤어요 국물과 함께 먹으니 단백한 국물이 매력적입니다 일반라면에 비해 기름기가 적은 국물은 매운맛이라 그런지 얼큰한 느낌이 딱 제입맛에 맞는거 같아요 생면 면발은 탱글탱글하고 퍼지는 속도가 느려요 다음에는 다진마늘을 함께 넣어서 먹어봐야겠어요 마늘이 들어가면 라면이 아니라 음식이 될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넣지 않았는데요 다진마늘을 넣엇 먹어도 맛있을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일반라면을 즐겨 먹는 분들에게는 조금 색다르고 느낌이 달라 맛이 없을수도 있을거 같아요 면발 느낌이 조금 다른느낌이 있어요 생면식감 매운맛이지만 심하게 맵거나 국물을 연속으로 먹으면 맵다 정도이고 매워서 못먹을 정도는 아닌 느낌 칼칼한 느낌의 매운 국물맛이라고 할까요 국물에 기름기가 적다보니 단백한 느낌에 국물입니다 조금 건강한 라면이 먹고싶다면 풀무원 생면식감 드셔보세요 단백한국물과 칼로리가 적은 라면이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