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cu편의점 도시락 치즈만수르 돈까스 먹어봤어요 도시락은 편의점마다 종류별로 제품이 잘나오다보니 혼밥하시거나 가끔 점심메뉴로 도시락이 먹고싶을때 편의점 도시락을 이용하는 편인데요 도시락은 생각보다 나쁘지 않고 그야말로 집밥처럼 다양하게 잘나오는거 같아요 도시락은 간편하게 한끼식사로 충분한거 같아요 가끔 밥하기 귀찮은날 혼밥 식사 챙겨먹기 힘든날에는 도시락을 구입해 집에서 먹고는하는데요 도시락만큼 간편하고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음식은 없는거 같아요 식당에서 한끼식사하기에는 가격이 부담이 되거나 혼밥이 힘들때는 편의점 도시락도 적당하다고 보네요 편의점 도시락은 맛이없다는 편견이 약간 있지만 요즘 편의점 도시락이 인기상승중이라 백종원 도시락도 인기가 높은걸로 알고 있어요 백종원 요리비책 간편식 제품도 출시되었다고 하니 꼭 먹어봐야겠어요

cu 편의점 치즈만수르 돈까스 5000원입니다 가격은 도시락에 비해 조금 높은편이지만 치즈와 돈까스라 가격면으로 따지만 괜찮은 가격이기도 한거 같아요 cu편의점 도시락은 깔끔하게 포장되어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cu 단일품종 햅쌀 신동진을 사용한다고하네요 국산 쌀을 이용한다는점이 마음에 들어요 cu키핑쿠폰으로 저렴하게 컵라면을 먹을수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자연 100%치즈가 아낌없이 들어있다고하니 생각만해도 행복하네요 눈으로 보고 제품을 고를수 있어 투명한 도시락이 딱인거 같아요

치즈만수르돈까스는 냉장보관으로 냉동식품은 아니랍니다 모짜랄레치즈와 국산쌀로 만들어진 돈까스입니다 돈까스 소스도 함께 들어있네요 총 내용량 405g당 785kcal열량이네요 생각보다 높은 열량이라 조금 놀랬네요 치즈와 튀김으로 만들어진 고기때문에 칼로리가 높은거 같아요 나트륨 1164mg 탄수화물103g 당류 8g 지방 25g 트랜스지방0.1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68mg 단백질 37g 입니다  차가운 반찬은 빼고 데우라고 하네요 전자레인지 조리시 100w1분 40초 700w2분이라고 되어 있어요 조리시간 내 뚜껑을 덮고 돌려도 안전하다고 하네요 도시락이라그런지 유통기한은 생각보다 짧아서 마음에 들어요 

요즘 cu에서 50%쿠폰이 인기라고 하더라구요 쿠폰을 받기가 점점 힘들어지는 이유는 cu편의점 너무 인기가 있는거 같아요 치즈만수르 돈까스에 돈까스 소스가 들어 있어요 돈까스소스는 유통기한이 조금 일더라구요 살균제품으로 50g들어있어 찍어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cu편의점 삼양 마라탕면 먹어본 후기

차가운 음식은 빼고 전자레인지 조리하고 되어 있네요 피클류와 밥 치즈돈까스 푸실리파스타가 들어있어요 구성은 단촐하지만 치즈돈까스 덕분에 도시락이 있어보이네요 밥양은 많아 보여요 혼자먹기에는 밥양이 많은거 같아요 700w기준으로 2분 돌리니 돈까스가 조금 따뜻한 느낌들어 30초 정도 더 돌려줬어요 뚜껑을 덮고 돌려도 된다고하지만 뚜껑을 빼고 돌려서 30초를 더 돌린 느낌이 들긴해요 생각보다 도시락의 퀄리티는 조금 있어보이네요 함께 들어있는 돈까스 소스를 올려 먹었어요 양이많아 돈까스 소스 남더라구요 듬뿍 찍어먹기에는 부담스러운 소스맛입니다 cu 뱀파이어 햄버거 먹어본후기

치즈양은 적당히 들어 있어요 말그래로 편의점 돈까스입니다 편의점 돈까스는 음식점에서 먹는 돈까스라 생각하시면 안될거 같아요 바삭함을 느끼지 못한 치즈 돈까스입니다 그냥 눅눅함과 약간 바삭 느낌정도이네요 돈까스 고기도 나쁘지 않아요 가격면에서보면 이정도 맛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치즈가 듬뿍 들어있지는 않아요 적당한 느낌에 치즈입니다 4조각 돈까스마다 치즈양은 다르더라구요 후실리는 다들아는맛 토마토소스맛이나는 파스타맛입니다 돈까스소스는 시중에 판매하는 소스보다 살짝 무른 느낌이고 시판용 돈까스맛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cu 편의점 도시락으로 한번 먹기에는 괜찮은 도시락이네요 편의점 도시락 많고도 많지만 가격면에서도 적당한거 같아요 혼자 밥을 먹기위해 음식점에 돈까스를 먹고 앉아 있기에 어렵다 하시면 cu 편의점 치즈만수르 돈까스 괜찮은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