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비비고 김치왕교자 만두 에어프라이어로 먹어봤어요 비비고 만두 요즘 너무 대세인거 같아요 비비고 왕교자부터 김치만두 고기만두 새우만두까지 다양하게 출시가 되는데요 비비고 만두는 가격에 비해서 만두속이 꽉차있어 냉동만두는 비비고 만두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비비고 만두는 다양하게 즐겨먹지만 김치왕교자만두는 처음이라 구입하게 되었어요 김치가 들어가 아무래도 만두의 느낌한 맛을 없애주고 칼칼하고 깔끔한 맛이 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만두를 집에서 만들어 먹기는 솔직히 힘든부분이 많은거 같아요 만두소를 간단하게 집에서 만들어 먹곤했지만 만두피부터 만두소까지 식재료를 준비해서 만들기는 쉽지가 않더라구요 냉동만두는 먹고싶을때 꺼내 언제든지 먹을수 있어 편리함이 장점이네요 냉동만두 활용도는 다양하지요 만두국이나 찐만두 깐풍기 군만두 비빔만두등 만두로 요리가 가능하니 집집마다 냉동실에 만두는 있을거라 생각이들어요 만두를 에어프라이어로 먹어봤어요 에어프라이어 장점이 간편해서 좋은 조리법이라고 할수 있어요

cj 비비고 김치왕교자 만두 350g두팩에 구입했어요 만두는 가끔 마트에서 세일할때 구입하는편인데요 김치왕교자만두 맛이 고기만두보다 깔끔할꺼 같아 구입했어요 김치만두는 개인적으로 선호하지 않는편인데요 김치씹히는맛이 없이 매콤한맛 더하다보니 김치만두맛이 나질않더라구요 차라리 고기만두를 구입해서 먹는편이지만 비비고 김치왕교자만두는 남다른 김치만두일거라 생각하고 먹어보기로 했어요 가격은 그렇게 비싸다 생각이 들지않아요 만두소가 꽉차있다면 이정도가격은 적당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만두는 총 23개 들어있어요

에어프라이어 약 15분에 180도로 왕교자 만두 6개 기준으로 조리하면 맛있는 만두가 완성된다고하네요 눈에 들어오는 글자가 왠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야 할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칼칼하고 개운한 매운맛으로 아삭하게 씹히는 비비고 김치라고 되어있어요 김치가 아삭하게 씹히는 만두는 먹어보질 안해서 궁금하기도 하네요  cj 비비고 김치 왕교자만두는 3000번 이상 치대어 얇고 쫄깃한 만두피라 아무래도 식감이 더 쫄깃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비비고 김치 왕교자는 한식궁중만두인 미만두와 비비고 김치의 조화로 만들어 졌다고 하네요 김치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아삭하게 씹히는맛이 살아있다고 하니 남달라보이는 비비고 김치왕교자인거 같아요 비비고 조리방법이 나와있어요 항상 제품을 구입할때는 조리방법대로 조리하는것이 맛있다고 느껴지는데요 냉동만두를 군만두로 만들어먹을때 해동시키지 않는 냉동상태의 비비고 김치왕교자를 팬에 넣고 7분간 조리하라고 되어 군만두를 만들어 먹을때 참고하시면좋을거 같아요

원재료에 보면 절임배추와 무 돼지고기만 국산이고 전부 수입산이네요 밀 돼지고기 대두 쇠고기 조개류(굴)이 함유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총내용량 350g에 610kcal로 열량은 다소 높은편이네요 나트륨1,470mg 탄수화물 75g 당류 14g 지방 25g 트랜스지방 1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35mg 단백질 21g 영양정보입니다 

350g 한팩에 비비고 김치 왕교자 만두는 두팩 모두 23개 들어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많은 양이지만 한번에 10개씩 먹으면 금방 없어지는게 만두이더라구요 라면이나 만두국 떡국에 넣어서 먹으면 많은 양은 아닌거 같아요 비비고 만두는 생각보다 크기도 커서 만족스러워요

비비고 김치 왕교자 문구 그대로 6개기준으로 180도에 15분 조리해보기로 했어요 에어프라이어가 있어요 군만두로 만들어 먹어보지 않아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김치왕교자 만두를 6개 비닐팩에 넣고 식용유나 올리브오일을 발라 코팅을 시켜주세요 코팅을 해줘야 군만두 과자처럼 되지 않고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비닐팩에 식용유를 넣고 골고루 묻을수 있게 공기를 넣어 흔들어주세요

코팅된 만두를 종이 호일을 깔고 만두를 올려주고 180도에 15분 조리해봤어요 예열하지 않고 했는데 만두가 익었네요 맛있게 군만두 색깔이 나질 않더라구요 에어프라이어 제품마다 조리시간이 다르니 조금 참고하셔야할거 같아요 여기서 조금더 조리할까 말까 고민이 되는것은 만두가 타버릴까 걱정이 되어 그냥 먹기로 했어요 만두소가 익어 딱히 조리하지 않아도 괜찮지만 군만두 느낌의 색깔은 아니더라구요 사실 3분정도 조리해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에어프라이어로 군만두 완성입니다 만두피가 보기에는 그래도 바삭한느낌이 들더라구요 만두는 역시 비비고 만두인가 봅니다 간편하게 에어프라이어로 군만두만들어보니 좋으네요 설거지 할것없이 종이호일만 들어내고 먹기만 하면되니까요 에어프라이어는 적정한 온도만 알면 조리하기 간편하고 좋은 주방 제품인거 같아요 에어프라이어가 제품마다 달라 조리시간이 다르니 참고하셔야할거 같아요 비비고 왕교자에서 알려준 180도에 15분은 약간 부족한 느낌이 드네요 시메오 에어프라이어는 보이는 에어프라이어라 큰장점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6.5L 대용량이라 그점도 마음에 드는 에어프라이어라 할수 있어요 

비비고 김치왕교자 만두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서 먹어보니 겉바속촉인거 같아요 만두소가 꽉차있어 다른만두에비해 씹히는 식감이 남다르네요 만두가 몇개 먹으면 느끼함이 있어 많이 먹지는 못하는데요 CJ에서 출시한 상품 비비고 김치왕교자만두는 김치가 아삭하게 씹히는 맛이 약간 개운한 맛이있어요 칼칼한 느낌은 없지만 김치로 만두소를 만들어 놓으니 자꾸 먹고싶은 만두인거 같아요 비비고 김치왕교자 만두로 다음에는 찐만두 먹어봐야겠어요 만두피가 얇아 속이 훤히 보이는 비비고 김치왕교자 만두 맛있게 잘먹었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