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불닭볶음탕면 화끈한 국물맛 컵라면으로 먹어봤어요 불닭볶음면 부터 해서 불닭 종류 라면은 다먹어본듯하지만 리뷰를 하지 못한 라면이 많아 불닭볶음탕면 후기를 올려봅니다 불닭은볶음면 종류가 많아요 원조인 불닭볶음면 핵 불닭볶음면 까르보 불닭볶음면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라이트 불닭볶음면치즈 불닭볶음면 등 삼양식품에서 출시한 불닭 볶음면 종류는 다양한데요 사실 원조가 제일 맛있기는 하지만 불닭볶음면을 새로운 맛을 원할때는 종류별로 하나씩 사먹는편인데요 불닭볶음탕면은 먹어보질 못해 구입하게 되었어요 불닭볶음탕면 봉지라면을 사서 먹고싶지만 맛을 모르기때문에 먼저 컵라면으로 맛을본뒤 봉지라면을 구입하는 편입니다 봉지라면 한개 먹고 먹지않는 라면이 많아 컵라면으로 먼저 시식하는 편이죠 스트레스가 쌓이면 어김없이 매운맛음식이 당기는 편인데요 요즘은 라면에 매운맛이 좋아 불닭은 자주 사먹는편이지요 

불닭볶음탕면 컵라면은 1150원 가격에 구입했어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가 않아 좋더라구요 불닭볶음탕면 국물이 화끈하다고하니 안먹어볼수가 없어요 볶음탕면은 국물없이 먹는 불닭볶음탕면이여서 조금은 아쉬운 점이 있더라구요 불닭볶음탕면 국물이 얼큰하고 매운맛이라니 밥말아먹어도 맛있을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액상분말스프는 꼭 면이 익은후 넣어드셔야하는거 아시죠? 컵라면이라 맛이 다를꺼라 생각이 들지만 요즘 컵라면도 너무 잘나와 봉지라면과 비슷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불닭볶음탕면 큰컵라면은 보기만해도 맛있을거 같아요 중량 120g 455kcal로 국내산 분말스프중 닭고기0.62%함유 되어 있다고하네요 불닭볶음탕면 맛있게 먹는 방법나와있어요 스프는 2가지 액상과 분말스프는 꼭 면이 익은후 넣으세요 드시고 남은 국물에 밥을 비벼드시면 더욱 맛있다고 해요 면이 익을 통안 뚜껑위에 액상 스프를 올려놓고 데워주면 더욱맛있게 먹을수 있다고 하네요 

액상스프와 분말스프는 면이 익은후에 넣어 먹으라고 하네요 가끔 깜빡하고 불닭볶음면을 먹을때 함께 넣어 익히는 날이 있어요 불닭소스는 꼭 나중에 넣으세요 조리방법에는 용기뚜껑을 열고 스프를 꺼낸후 끓는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후 뚜껑을 닫고 4분간 기다립니다 4분후 뚜껑을 열고 스프양을 조절하여  넣어서 먹으라고 되어 있어요 스프는 나트륨 함량때문에 조절하라고 되어 있는거  불닭볶음탕면 칼로리455kcal입니다 나트륨 1500mg 탄수화물 69% 당류 7g 지방 16g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9g 입니다  까르보 불닭볶음면 먹어본 후기

불닭볶음탕면 후첨 분말스프와 액상스프가 들어있어요 뜨거운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주고 4분간 기다려 줍니다 컵라면이라고 해서 면발이 안좋은건 아니더라구요 컵라면은 큰컵을 먹어줘야 양이 적당한거 같아요 다이어트하시는분들은 신경을 써야하겠지만 제품을 구입할때 늘 칼로리나 영양정보를 보고 구입하지만 건강을 해치는 성분을 볼뿐 칼로리에 크게 신경쓰지 않고 구입하는 편입니다

액상스프는 4분간 기다리는동안 뚜껑위에 올려두시고 기다려주세요 그럼 액상 스프가 데워져서 좋긴하더라구요 더 맛있게 불닭볶음탕면을 먹을수 있는지는 잘모르겠더라구요 분말스프는 하얀가루이고 액상스프는 말그대로 빨간 소스이네요 함께 넣고 잘저어주니 맛있는 냄새가 나는데요 불닭볶음면을 좋아하시는분들은 그냄새를 기억하고 있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젓가락으로 저어보니 정말 먹고 싶은 생각이 간절하더라구요 얼큰하고 맛있는 냄새가 솔솔나는거 같아요 불닭볶음탕면 국물이 있으니 생각보다 더 맛있어 보여요 밥말아 먹고 싶은 국물이네요 매운맛이 코끝을 찌르거나 기침이 나올정도로 맵지는 않아요 뉴진짬뽕 먹어본 후기

매운맛 불닭볶음탕면 국물이 있어 더 맛있어요 국물이 칼칼하니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또먹고싶은 볶음탕면이네요 국물이 없는거 보다 국물이 있는 불닭볶음면이 좋은거 같아요 컵라면이라 면발을 걱정했지만 쫄깃한 식감이 느껴지는 면발이라 정말 좋았어요 엄청 맵다 그정도는 아니구요 한입먹으면 자꾸 먹고싶은 중독성이 강한 매운맛입니다 뒤끝이 심하게 매운맛이 올라오긴하더라구요 매운 라면을 먹지 못하는 분들은 쉬엄쉬엄 먹어야할거 같아요 처음에 먹을때 맛있게 매운맛이라 계속 쉬지 않고 먹었더니 나중에 매운맛이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너무 맵긴한데 자꾸 먹고싶더라구요 요즘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서 그런지 맛있는 불닭볶음탕면 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