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비비고 한섬만두 CJ에서 출시한 비비고 만두는 왕교자부터 남다른 만두를 선보였는데요 냉동만두는 여러 제품이 있지만 비비고 만두를 가장 즐겨먹는거 같아요 비비고 만두는 다른 만두보다 속이 꽉차있어 맛이 다르다라는 느낌이 있지만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라 할수 있죠 XO만두 오뚜기 제품인 만두는 생각보다 비비고와 맞서는 느낌의 제품이라고 할수 있을거 같아요 만두소를 따져보면 뒤지지 않는 XO만두인거 같아요 자주 즐겨 먹는 비비고 왕교자에 이어 비비고 한섬만두 구입해봤어요 한섬만두는 처음 먹어보는 만두이기도해서 살짝 긴장이되네요 먹어보지 않는 제품에 도전하는것은 늘 심쿵하더라구요

비비고 한섬만두 두팩에 6980원입니다 가격은 냉동만두에 비하면 무리없는 가격인거 같아요 비비고 왕교자만두 가격 또한 요정도 선에서 구입한거 같아요 비비고 한섬만두는 프리미엄 수제형만두라 맛이 남다를거 같아요 아삭하고 풍부한 식감이 수제형만두의 특징인거 같아요 냉동만두는 냉동실에 없어서는 안될 식재료인거 같아요 간편하게 즐겨 먹을수 있는 냉동만두는 옛날 제품과는 질적이면에서 차원이 달라 냉동만두라 우습게 보면 안될거 같아요 비비고 한섬만두 칼로리는 320g에 630kcal입니다

굵게 썬 고기와 채소로 속을 꽉 채워 한입가득 다채로운 식감이 일품인 한섬만두는 돼지고기26.15%로 많은양의 고기가 함유되어 있네요 부추16.34%양배추 8.17% 마늘 0.98% 들어있네요 부추가 들어가면 부추향이 고기의 잡내를 잡아줘서 맛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비비고 한섬만두는 유통기한이 길지만 몇일이지나면 없어지는 냉동만두 유통기한은 걱정 안하고 먹어도 될거 같아요

비비고 한섬만두 조리방법을 살펴보면 찐만두를 드실때 찜기에 적당량의 물을 붓고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의 비비고 한섬만두를 찜판에 올리고 뚜껑닫아 10분간 찌면 완성입니다 만둣국을 조리할때는 냄비에 적당량의 육수를 붓고 끓기 시작하면 해동시키지않은 냉동상태의 만두를 넣고 12~15분간 끓여주면 완성입니다 비비고 한섬만두로 전골요리도 즐길수 있으니 조리방법을 참고 해시면 좋을거 같아요 비비고 한섬만두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나트륨1,110mg 탄수화물 54g 당류 9g 지방 35g 트랜스지방0.5g 포화지방 12g콜레스테롤50mg 단백질25g 영양정보이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비비고 왕교자만두 레시피

cj 비비고 한섬만두 팩을 열어보니 만두 10개 들어있어요 만두가 이렇게 크더라구요 만두를 보고 너무 놀랬어요 손바닥만한 만두가 한섬만두이네요 비비고 왕교자 만두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만두가 너무커서 놀랬네요 역시 비비고는 달라도 남달라요 

찐만두 만들어볼 생각입니다 만두가 너무 커서 20cm 냄비에 찜기 넣고 올려보니 4개넣으니 꽉차더라구요 이렇게 만두를 넣고 10분정도 찌면 맛있는 냄새가 솔솔나는 찐만두 완성입니다 만두를 찌고나면 서로 달라붙는 경우가 있어요 그럴때는 만두피도 찢어지고 속상한데요 만두를 찌기 전에 겉면에 올리브오일이나 물을 묻혀 찌면 서로 붙지 않아요 정말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냉동만두인거 같아요 보관도 편리하고 먹고싶을때 꺼내 조리하면 한끼식사는 해결되니 냉동만두 추천드리고 싶네요

CJ제일제당 비비고 한섬만두 찐만두 완성입니다 한섬만두는 정말 너무커서 놀라고 또한번 감동했네요 만두가 크기가 크니 푸짐하고 한개만 먹어도 배가 부를거 같아요 먹기전에 일단 냄새는 너무 좋아요 만두를 먹기전에 우리가 알던 그 향기입니다 조리방법에도 나와있듯이 군만두로 먹는 조리법은 없어요 한섬만두는 만둣국이나 찐만두 만두전골요리로 해야할거 같아요 군만두와 어울리지 않는 만두라서 그런가요  XO교자 새우&홍게살 만두 레시피

한섬만두 맛있네요 비비고 왕교자와 또다른 맛있지만 감탄했네요 냉동만두 추천할만합니다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남다른데요 물밤 식감때문이라고하지만 솔직히 잘은 모르겠네요 일단 씹히는 식감이 아삭하고 당면이 들어가지 않았는것이 비비고 왕교자와 차이를 두는거 같아요 촉촉한 육즙이 얇은 만두피와 함께 먹는 맛이 일품입니다 한섬만두 두번 먹으면 없을거 같아요 만두를 여러개 먹는 생각과 품짐하게 먹는 습관이 있다보니 10개든 한섬만두 또 구입해야겠어요 한섬만두 안먹을수가 없네요 목이버섯도 함께 들어있어 맛의 풍격이 살아있는거 같아요 만두소가 꽉차있고 크기가 너무커서 두세번은 나눠 먹어야해 할거 같아요 적당한 간으로 맛을 살려주는 한섬만두 식감에서 감탄했어요 역시 비비고는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