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앵그리너구리라면 맛 한번 봤어요 앵그리 너구리라면 농심에서 3배나 사나워진 너구리하고 하네요 얼마나 매울까 안먹어본 라면이라 매운맛이 궁금하더라구요 너구리라면은 오랫동안 사랑은 받아온 라면이죠 오동통한 라면 면발이 생각만 해도 침이 꿀꺽 넘어갈정도로 너구리라면은 맛있어요 물론 취향에따라 라면을 평가할수 없지만 지극히 제입맛에서 보면 너구리는 사랑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불닭볶음면을 먹을때 생각이나요 너무 매워서 한입먹고 쉬었다 먹고 했던기억이 나더라구요 그만큼 매운맛과는 거리가먼 입맛입니다

농심 앵그리너구리라면 3배나 사나워진 너구리라고 하지만 얼마나 매울지 궁금하네요 너구리 글자 보이시나요? RtA라고 알파벳 처럼 보이네요 거꾸로보면 너구리 글자 인상 깊네요 라쿤한마리도 너무 매워 눈에 불이 났네요 화난 다시마까지  갑자기 너무 매울까바 무서워지네요 멀티팩으로 3500원 정도 하는 가격으로 사왔지만 먹지 않고 쌓아둔 라면이 여러가지네요 중량 121g에 500kcal이네요 보통라면 칼로리 기준은 늘 비슷한거 같아요 앵그리 너구리 칼로리 500kcal입니다

앵그리너구리 조리법은 물500ml를 끓인후 둥근면과분말스프 후레이크 다시마를 넣고 5분간 더 끓여서 드시면된다고해요 너구리는 면발이 굵어서 그런지 조리시간이 다른 라면에 비해 조금 긴거 같아요 영양정보에 보면 나트륨 1,690mg 탄수화물 85g 당류 5g 지방 14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8g 단백질 9g 칼슘 162mg 종 내용량 121g에 대한 영양정보입니다 유통기한은 생각보다 짧은거 같아요 너구리앵그리라면  제품명은 앵그리 알티에이(RtA)라고 합니다 RtA는 너구리를 거꾸로 보면 이렇게 보여서 우스갯소리라고 해요 뉴진짬뽕라면 먹어본 후기

둥근면과 분말스프 후레이크 다시마 이렇게 들어있어요 면발은 기존 너구리에 비해 더 굵어진거 같아요 면발이 더오통통해진면 탱글탱글하지 않을까 생각이들어요 둥근면하면 신라면이 생각이 나네요 생면식감 튀기지않는 풀무원 라면 후기

물 500ml넣고 끓으면 둥근면과 다시마 후레이크 분말스프를 넣고 5분간 끓여주면 됩니다 조리법대로하면 맛있더라구요 매운냄새가 솔솔 올라오는 앵그리너구리라면 매운맛이 기대가 되네요 앵그리너구리가 익어가고 있는 지금 가장 행복한 시간인거 같아요 

앵그리너구리라면 한그릇에 담아봤어요 매운냄새가 솔솔 올라오네요 라면속에 들어있는 너구리 어묵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면발은 순한맛 너구리에 비해 탄력이 있는거 같아요 어떤라면이든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앵그리너구리라면 불닭볶음면처럼 엄청 매울까 걱정이 슬슬 되는데요 일단 먹어보기로했어요

탱글탱글한 면발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오동통한 면이 정말이지 면발은 너무 좋은데요 라면에서 한자리 차지하는것이 라면 면발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탱글탱글한 앵그리너구리 면발 좋으네요 얼큰한 국물 한입먹어봤어요 괜찮아요 신라면 정도 맵다는 느낌이 들어요 두번 세번 계속먹으니 매워요 혀가 얼얼할정도로 매운맛은 아니지만 맵네요 매운맛을 잘못먹는 분들은 매워요 자꾸 먹으니 맵네요 신라면보다 매운거 같아요 불닭볶음면이 적당히 맵다 하시는분들은 앵그리너구리 맵지 않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매워도 맛있어요 앵그리너구리 맛있게 맵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