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cu편의점 케이준치킨 샌드위치 먹어봤어요 샌드위치는 간식으로 딱인거 같아요 샌드위치는 간편하게 들고 야외에서 먹을수 있어 편리함을 추구하는거 같아요 간식도 만들어 먹기 귀찮은날 cu편의점 샌드위치 가끔 구입해서 먹고하는데요 샌드위치는 어떤재료에 따라 맛도 달라지지요 샌드위치 혼자 집에서 만들어먹기에는 식재료가 많이 남아 가성비로 따지면 편의점에서 한번정도 사먹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케이준치킨 샌드위치는 새로 구성된 제품이라 맛도 궁금하더라구요

새로워진 케이준치킨 샌드위치는 쿠폰을 사용해 1250원에 구입했어요 이가격에 샌드위치면 너무 감사한 가격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사실 샌드위치 베이커리나 커피점에서 구입할려면 가격이 조금있는 편이죠 물론 퀄리티를 따지면 비교할수가 없지요 편의점에서 이가격에 샌드위치는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느낌이네요 cu편의점 베이컨샌드위치 후기

3단으로 더욱 풍성해진 구성이라 맛이 더궁금하긴해요 새로워진 케이준치킨 샌드위치 빵테두리가 살짝 보이네요 닭고기5.66% 닭고기 안심3.27%가 들어있고 190g 402kcal입니다 트랜스지방은 없지만 포화지방과 지방 함량이 높아요 생각보다 칼로리 높네요 정상 가격은 2300원이네요 편의점 샌드위치 유통기한이 짧다는점이 마음에 들어요 계란 우유 대두 밀 돼지고기 토마토 닭고기 함유 되어있어요 알레르기 있으신분은 참고하셔야 할거 같아요 cu편의점 뱀파이어버거 후기

3단구성으로 이루어진 케이준치킨 샌드위치는 식빵 양상추 슬라이드햄 식빵 달걀 케이준 치킨 식빵 순으로 들어있어요 보기에는 풍성해보이지만 속은 그렇지 않다는 점 유의하셔야 해요 케이준치킨 샌드위치라 맛이 궁금하긴해요

먹기좋게 삼각형으로 잘라봤어요 이렇게보면 내용물이 풍성해보여 저렴한 가격에 대만족인거 같아요  3단으로 되어있어 더 풍미가 있어보이는데요 빵테두리가 있어 부드러운 식감은 단점이 될거 같아요 살짝 식빵이 퍼석해보이네요 가격에 비하면 충분한 맛인거 같아요 가격기준으로 봐서 너무 많은 양을 요구하면 안될거 같아요 cu 편의점 도시락 치즈만수르 돈까스 괜찮아

샌드위치 속을 보니 양상추 조금 마요네즈 소스 조금 들어있어요 반대쪽 케이준치킨 소스는 생각했던거보다는 조금 양이 많아 보이네요 역시 보이는곳에만 풍성한 내용물은 편의점에서만 볼수 있는 능력인거 같아요 맛은 양념치킨 맛이 조금 나면서 슬라이드 햄과 양상추가 잘어울리는 샌드위치 인거 같아요 gs25 케이준치킨 샌드 같은 가격에 비하면 cu케이준치킨 샌드위치 가성비는 떨어지는거같아요 쿠폰으로 사먹어서 대만족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