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오리온 찰초코파이 인절미 먹어봤어요 오리온 찰초코파이는 출시 두달만에 인기 상승중인데요 수출도 추진중이라고 하네요 오리온 찰초코파이는 두가지 맛이 있어요 인절미와 흑임자입니다 찰초코파이 흑임자는 이미 포스팅한바 있지요 사실 흑임자 먹어보니 인절미를 안먹을수가 없더라구요 인절미 찰초코파이는 일부매장에서 매진으로 이여지고 있다고하니 기회가 되면 맛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요즘 SNS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디저트류라 오리지널 초코파이와는 색다른맛인거 같아요 우리나라 식재료를 이용해 만들어진 찰초코파이는 많이 먹어본 인절미를 이용해 파이류를 만들어낸거 같아요

오리온 찰초코파이 편의점 기준으로 5400원 인걸로 알고 있어요 찰초코파이 인절미 가격은 4천원대로 기억하지만 마트마다 가격이 조금씩 달라요 푹신 쫀득한 찰식감이 인절미와 잘어울리는듯한 느낌을 주네요 12개 정량으로 336g 1404칼로리입니다  준초콜릿 0.01% 콩가루 5%들어있어요 오리온 찰초코파이 인절미는 편의점 매출에도 변화가 오고있는데요 현대인에 어울리지않는 옛날맛을 살려 촌스럽기까지하지만 맛은 반전이라고 할수 있지요 할머니들이 즐겨 먹을거 같은 인절미를 초코파이로 만들어내다니 창의성이 우수한거 같네요

빵속에 쫀득한 떡과 고소한 인절미 스프레드가 들어있어 생각만해도 고소할거 같아요 인절미는 2030세대 즐겨 먹지 않아 맛을 모르겠지만 인절미떡은 고소하면서도 말그대로 쫀득한 맛이 자꾸 먹고 싶어지는 떡이라고 할수 있지요 찰초코파이 인절미 1개당 28g에 117칼로리입니다 두개 먹으면 밥 한공기양이 훌쩍 넘어가는거 같아요 디저트를 드실때는 다이어트 음식과 전혀 어울리지 않다고 생각이 들어요 달달하고 맛있는 음식은 칼로리가 많이 높더라구요

12개 들어있는 찰초코파이 인절미는 겉포장만 보면 식욕을 부르는 느낌은 아닌거 같아요 옛날느낌이 날정도로 구수한 느낌을 주는데요 요즘은 자극적이고 눈에 들어올정도로 강렬한 이미지를 많이 선호하는 편이라 보고있으면 편안하고 친근감을 주는 찰초코파이 인절미 같아요 예전에 마라탕과 흑당 열풍이 상당했는데요 이번에는 초코파이와 오예스에 주목을 해야할거 같에요 부모님세대에서 즐겨 먹을법한 인절미와 흑임자는 젊은이들에게 새로운 트랜드가 될거 같아요

인절미 찰초코파이 여는 순간 고소한 냄새가 나는데요 군침이 돌정도로 생각보다 맛이있을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찰초코파이는 황토빛으로 덮혀있는 초코릿이네요 인절미 답게 콩가루 색으로 덮여있고 쫀득한 떡안에 인절미 스프레드가 들어있어요 눈으로보기에도 보일정도 양이 있기는한데요 반으로 잘라보니 포장에서 보던 느낌 그대로 똑같다라는 생각이 들어오 역시 작은 크기는 어쩔수 없나 봅니다 초코파이하면 초코릿이 발린 까만색 느낌이 나는데  노란색으로 입혀진 빵사이로 보면 내용물이 확실하게 들어있는 느낌이 들정도이네요 인절미 스프레드는 작지만 큰역할을 할거 같네요 찰초코파이 흑임자 먹어본 후기 인절미가 먼저냐 흑임자가 먼저냐 의견이 엇갈리는 부분이 있는데요 흑임자를 먼저 먹고 인절미를 먹어야할까 인절미를 먹고 흑임자를 먹어야 그맛을 느낄수 있다 어떤것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둘다 맛을보는것이 좋을거 같아요 각자 맛이 달라 특색이 있는 디저트류라 추전 드리고 싶네요

부드러운 빵 얇은 떡 그리고 마쉬멜로 인절미 스프레드 이렇게 들어있어요 쫀득한 떡 느낌이라기 보다는 부드러운 마쉬멜로 느낌이드는 푹신한 느낌의 맛이라고 할수있네요 떡이 들어가 쫀득한 식감이 크게 느껴지지 못하지만 부드러운맛과 고소한 맛이 더 잘어울리는 인절미 초코파이같아요 말그대로 친근감이 있고 먹도 느끼한 맛이 없을정도로 자꾸 생각날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젊은 층부터 어르신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거 같은 찰초코파이같아요 누구나 좋아할거 같은 디저트류같아요 오리지널 초코파이보다 가격이 조금 있지만 일부매장에서 매진이 일어나고 있나니 찰초코파이 흑임자와 인절미는 먹어보시는것이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