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불닭 미트스파게티 맛있을까?

구름 달빛 2020. 6. 15. 00:30
728x90

미트스파게티 불닭볶음면 맛이 궁금해 도전해봅니다 불닭 미트스파게티 삼양식품에 대표적인 라면 불닭볶음면 시리즈라고 할수있어요 불닭은 세계적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매운 라면중에 하나인데요 불닭볶음면은 매운맛이 강하면서도 사람들이 좋아하는 맛이라고 하네요 매운음식을 즐겨 먹지도 잘먹지도 않지만 불닭 볶음면 종류는 전부 맛을 봐야 할거 같은 느낌이 들정도네요 매운라면을 기준으로 본다면 신라면도 자꾸 먹으면 맵다할정도 매운음식을 선호하지 않는편인데요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은 오리지널보다 덜 맵다라고 해서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불닭소스와 토마토 미트소스를 조합해서 만든 미트스파게티 불닭볶음면입니다 이제품이 나오기전에 불닭을 즐겨먹는분들은 스파게티와불닭을 조합한 레시피가 있었다고하네요 짜파게티와너구리의 조합을 제품으로 만든 짜파구리처럼 이제품도 그런 느낌인거 같아요 

삼양라면 불닭볶으면 므트스파게티는 멀티팩으로 구성되어있는 4개를 전부 구입해서 먹을 자신이 없어 편의점에서 1500원주고 구입했어요 도전히 멀티팩을 도전하기에는 무리인듯해요 매운걸 잘못먹으니 멀티팩은 분면 감당이 되지 않을거 같아 우선 먹어보고 난 후 멀티팩을 구입하는것이 좋을거 같더라구요 먹어보지 못한 제품이나 신제품을 구입할때는 대량으로 구입하는것보다 우선 시식을 먼저해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봐요 매운음식을 잘 못먹는 소비자를 생가해소 스코빌지수 2100SHU 수준이라고 하니 반이상은 먹을수 있을거라 자신감을 가져봅니다 까르보 불닭볶음면도 호불호가 갈리는 라면이지만 인기가 좋았다고하더라구요 미트스파게티 불닭볶음면은 치즈와바질로 구성된 분말스프가 맛을 한층더 살렸다고 하네요

미트스파게티 불닭볶음면 한봉지145g 545칼로리로 건더기스프중 쇠고기 함량1.27% 국내산을 사용했네요 닭고기 함량0.18%국내산 제품을 사용한점이 눈에 들어와요 불닭볶음면은 조리방법이 국물라면과는 조금 다른점이 있어요 끓는물600ml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약 5분정도 끓여줍니다 물을 모두 따라버린후 후첨액상스프와후첨분말스프를 넣고 잘 비벼드세요 조리법만 보고 라면을 끓여 먹어도 맛있다는 조리법은 꼭 참고하셔야할거 같아요

라면사리와 후레이크 후첨액상스프 후첨분말스프가 들어있어요 미트스파게티 불닭은 분말스프가 맛을 좌우하는거 같네요 라면사리는 일반라면 처럼 특별한 느낌은 없어요 유탕면으로 되어있는 라면사리는 5분정도 조리하라고 되어 있네요

끓는물에 후레이크와 면을 넣고 5분정도 끓인후 물을 따라 버린 후 분말스프와 액상스프를 넣고 잘비벼 드시면 좋은데요 저는 물은 3스푼정도 남겨놓고 약불에 살짝 볶아줬어요 국물이 조금 있는 볶음면이 덜 매울거 같다라는 제 생각때문일까요 매운볶음면은 이렇게 먹으면 매운맛이 조금 덜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약불에 볶아줄때 매운맛이 코끝을 찌르는데요 과연 먹을수 있을지 기대가되네요

물양을 조절해서 불닭볶음면을 만들어보니 색깔이 살짝 연한 느낌이 들어요 불닭볶음면 답게 매운냄새가 확 올라오네요 매운맛을 잘못먹다보니 계란후라이 힘을 빌려봤어요 매운맛을 먹지못하지만 한번씩 도전해보고 싶은 느낌이 들어서일까요 불닭종류는 전부 맛보고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불닭은 한젓가락이면 만족하는 라면입니다 더이상 매워 먹지를 못하는데요 불닭을 모를때 당당하게 멀티팩을 구입해 나머지는 고스란히 눈 요기만하고있는 상태인데요 스코빌지수가 2100이라 해도 맵지만 오리지널보다 덜 매워 이번에는 반이상 먹을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한젓가락 먹어보니 맛은 부드럽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치즈와 바질이 들어가 은근히 스파게티맛이 느끼지기는 한데요 강하게 스파게티 맛이 나지는 않아요 목넘김이나 맛이 부드럽고 처음 먹을때는 맵지않아요 3초만 기다리면 매운맛이 찾아오네요 오리지널 불닭볶음면과는 또다른 맛이 나기는 했어요 노른자를 터트려 비벼 먹어도 맵다라는 느낌이 들어요 역시 불닭 볶음면이네요 매운맛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아름답게 맵다라는 느낌이 들거 같아요 치즈가 들어가 따갑게 맵다라는 느낌이 조금 덜하네요 쉬엄쉬엄 먹어야할거 같은 볶음면입니다 스트레스가 쌓일때는 매운음식이 먹고 싶을때가 있지만 너무 매워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