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 달빛입니다

매콤하고 매운게 먹고 싶어 찾은 대구 동성로점에 있는

 짚신 매운 갈비찜 먹으러 갔어요

어딜가나 볼수 있는 짚신 매운 갈비찜 가게 인거 같아요

가게는 아담하니 작아요

점심특선 메뉴(11:30~3:00)

돼지갈비찜2 +계란찜+밥2= 24,000원

소갈비찜2+계란찜+밥2=32,000원

영업시간11:30~12:30까지이네요

점심특선 메뉴먹으러왔어요

몇테이블 앉아 있네요

원산지 표지판이 있어요

국내산이 전부가아니군요

벽에도 메뉴판이 붙어 있어요

하얀색으로 되어 있어 정갈하네요

세트메뉴를 많이 먹는 편이죠

고르기 불편하지 않고 편하게 한방에 메뉴선택이 가능해

 세트메뉴가 좋아요

밑에 보면 매운맛이 잘설명되어 있어요

매운걸 먹지 못해  보통 순한맛을 시켰지요

신라면정도 매운 맛이라고 했어요

짚신매운 갈비찜 걸맞게 먹는법이

친절하게 설명 되어 있어요

테이블에 붙어있는 메뉴판

점심 특선 돼지찜에 쿨피스를 주문했어요

매울땐 쿨피스가 최고인거 같아요

셋팅은 간편하게 나와요

돼지갈비찜이 나왔어요

직원분이 콩나물넣어서 끓여주세요

어느정도 졸여지만 그때 먹으면된다고 했어요

만두에 떡에 콩나물까지 종류도 다양하게 들어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솔솔하네요

신라면보다 많이 매웠어요

계란찜 부드러워 매울때 한입먹음 맛있어요

너무 매워 쉬엄 쉬엄 먹다보니 식사시간이 1시간을  먹고 있었네요

매우면서도 맛있는 돼지 갈비찜이네요

스트레스 쌓일때는 매운걸 먹어줘야 개운한법이죠


2019/02/27 - [창원마산/합성동] 설빙 다녀온 후기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