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오늘은 창원 상남동에 있는 해운대 신대구탕 에 다녀왔어요

전날 과음한 탓에 속을 풀어줄 시원한 국물이 생각나더라구요

창원 상남동 가까운 곳에 대구탕이 생각나서 점심시간전 11시쯤 도착했네요

 

해운대 신 대구탕은 창원 상남동이 제일 맛있어요

24시가 영업하니까 언제든지 가셔도 문은 열려 있답니다

 

주차장은 복잡하고 운전이 미숙에 걸어갔어요

 

11시에도 불구 하고 손님이 있더라구요

가게 안은 그리 크지는 않아요

신발 벗고 올라가는서 앉을수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가게 안은 그냥 보통식당느낌 이구요 대구냄새가

가게 안에 가득하네요

 

계산 카운터는 문쪽에 위치하는데 여기는

안쪽에서 계산을 해야해요

화장실은 밖으로 나가야해요

 

어딜가나 원산지 표시는 필수이죠

메뉴판을 따로 달라하지 않았어요

대구탕을 먹으러 왔으니 메뉴판이 필요도 없고

벽에 곳곳에 메뉴가 있어요

 

간재미 식혜도 메뉴에 있더군요

 

음료나 술종류는 이렇게 수저통에 적혀 있어요

메뉴 본김에 맥주한잔 ㅎㅎ

 

대구탕 주문하면 1분도 안지나 초스피드로 나와요

반찬은 어묵 김치 고추 양파 젓갈종류 김나와요

바쁘지도 않은데 아무렇게나 놓고 가요

그래서 정리 해주었답니다

 

무가 크게 한덩이 들어 있어요

미나리도 많이 들어 있어 향긋해요

대구는 크기나 큰거 두개정도 들어있어요

국물은 시원해요 깔끔하고 조미료를 많이 안쓴거 같아요

젓갈이 맛이 있어요

다른반찬은 입에 안맞네요

 

김을 찢어서 밥에 쌓서 먹었어요

집에서먹는 맛이네요

대구탕 너무 많아 포장해왔어요

저녁에 또 먹었답니다


 

2019/02/27 - [창원마산/합성동] 설빙 다녀온 후기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