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 입니다

오늘은 합성동에 청년다방에 다녀 왔는데요

떡볶이는 학창시절부터 언제 먹어도 맛이 있어요

청년다방은 다들 아시죠? 맛있다 맛있다 하도 이야길 많이 들어 가보았지요

합성동 뒷골목이라하죠? 위치상으로는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생각보다 간판이 작아요

청년다방은 오전 11시부터 새벽2시까지 하는데요

떡볶이는 분식인데도 늦게까지 한다는게 신기하기도하고 ㅎㅎ

청년다방은 가게 안에 통큰커피가 같이 있더라구요

커피부터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까지 종류가 있는데요

식사후에 커피한잔 하면 좋을꺼 같은데요

먹어보질 않아 맛은 모르겠네요

원산지 표시는 카운터에 있어요

한국산은 없네요 ㅎㅎ

11시쯤 갔는데 손님이 몇테이블 있었네요

가게 안은 아담해요

테이블도 많이 배치 되어있는데 테이블 가격이 좀 좁아서 불편했어요

단무지는 셀프라고 했어요 맨 안쪽으로 들어가면

주방에 위치한 단무지 찾기 힘들어요 ㅎㅎ

청년다방 메뉴판이예요

덮밥 종류가 많더라구요

통닭까지 있는지 몰랐네요

떡볶이 종류도 다양해요

토핑사리도 종류가 많아요

떡볶이는 중자 2~3인분이라 혼자는 못먹어요

꼭 친구랑 손잡고 가야해요

알짜 세트 메뉴도 다양해요

청년다방 떡볶이만 있는줄알고 왔는데

메뉴가 다양해 놀랬네요

sns인증샷 음료하나 무료라고 적혀있어요

귀찮아 안먹고 말지 해서 패스 해요

 

테이블에는 냅킨이랑 가위 물컵 앞접시가 배치되어 있어요

단무지 힘들게 찾아 가져왔지요

맛이 달아요 정말 달아요

차돌 떡볶이 14500원 주문했어요

메뉴가 나오면 인덕션을 켜주고 직원은 사라집니다

2~3인분이라 양이 푸짐해요

한번 보글 보글 끓여 줘요 언제 불을 끄라는 말이 없어요

가래떡을 뽑은 그대로 넣어서 주나바요

가래떡 엄청 길어요 가위로 잘라 먹어야해요

사리면 조금 야채 많이 들어있어요

국물은 약간 매콤해요

고기는 조금 질겨요 그래도 먹을만해요

매우면 쿨피스가 최고예요

쿨피스 1000원 주문했어요

밥은 볶아 먹어야 맛있다고 듣고 왔지만

날치알밥을 그냥 시켰어요

그냥 날치알 맛나는 밥이였죠

김가루에 날치알이 많이 들었어요

매울때마다 한숟가락씩 먹으니 괜찮네요

떡볶이 먹고 왔어요

정말 맛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고 다른 떡볶이 보다 다른 떡볶이지만

그냥 떡볶이 맛이 더라구요


2019/03/02 - 대구 맛집 짚신매운갈비찜 다녀온 후기

2019/03/09 - [창원/상남동] 해운대 신 대구탕 24시 맛집 다녀온 후기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