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김해 봉황동 개나리주택에 다녀왔습니다

그야말로 주택에 자리잡고 있는 개나리주택 ㅋㅋ

빈티지한 느낌이 너무 많이 나는 곳이랍니다

봉황동 맛집 개나리주택 유명한 곳이라고 다들 이야기해주더라구요

입구부터 주택느낌이 나면서 식당 느낌이 안들어서 여긴가? 하고

간판보고 들어갔어요

개나리주택은 주택 가운데 있어

처음 찾으실땐 입구가 조금 헷갈릴 수도 있어요

들어서면 개나리주택을 안내하는 표지판이 보여요

영업시간 11:30~20:30

BREAK TIME 14:30~17:00

저녁시간이 일찍 문을 닫아요

BREAK TIME 빼면 음~~시간 잘보고 가셔야 겠어요

주차는 골목에 하고 들어갔어요

개나리 주택은 1층 이예요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요

메뉴판 눈팅하고 들어가시면 편해요

개나리주택은 카레탕이 메인으로 유명한곳이죠

1층은 식당

2층은 디자인샵

3층은 루프탑입니다

인테리어 장난 아니죠

요즘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유행인가바요

빈티지 해도 너무 빈티지한 느낌

테이블 가격이 조금 좁아요

식탁 느낌이 나는게 꼭 옛날 부자집 식탁 느낌이 나네요

아직 손님이 많이 없어 사진찍는데 집중 중인데

한번씩 벽을 보면 음~~

정말 소품들이 많아요

아늑한 느낌의 공간이라 식사하는동안 편안하더라구요

사랑해요! 밀키스

오랜만에 보네요

물이 들어있는 정수기라고 해요

디자인 어디가서 볼수 없는 정말 깜찍하네요

주방에는 직원분들 열심히 음식만들고 계시네요

손님이 많아 계속 계속 손님이 들어오넹

김해 맛집이 확실 한가바요

 

직원분 주문지를 주시네요

여기에 체크해서 카운터에 갔다주면 되는데요

계산은 식사 끝나고 나갈때 하세요

일본 삿포로 지역의 스프 카레 음식이라고 해요

메인 메뉴는 2인 주문이니 꼭 둘이가셔야해요

마늘후레이크는 추가해도 비용이 없어요 그래서 같이 주문해요

독립된 공간도 테이블이 있어 좋으네요

아늑한 느낌에 집 같은 분위가 느낌이 들어요

델몬트 소주잔~~~술이 아니랍니다

물이 랍니다 ㅎㅎㅎ

치킨 카레탕  주문 메뉴예요

소시지 추가 1500원 했지만

제 입맛에 안맞더라구요

카레맛은 너무 진하지 않아 좋았어요

너무 걸쭉하지 않고 먹기 적당했어요

닭고기 파프리카 계란 당근 양파 튀김연근 표고 양송이

정말 많이 들었더라구요

방울토마토 아스파라거스 브로콜리 등등

아무튼 야채종류는 다들어간듯해요

치킨교자만두

그냥 만두 맛 이라고 해야할까요

조금 느끼함이 느껴졌어요

먹고난 빈자리가 꼭 집에서 밥먹고 자리 뜬 흔적이네요

생각보다 카레도 맛있어 잘먹고가요


2019/04/13 - 창원/진해맛집 겐쇼심야라멘 다녀온 후기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