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 달빛입니다

진해 벚꽃 축제가 한창이죠

꽃은 언제 봐도 이뻐요

꽃구경 끝나니 배가 고프네요

겐쇼심야라멘 리뷰가 많아 찾아 갔네요

겐쇼심야라멘은 벚꽃 시즌이라 일찍문닫는 경우가 많다고해서

구경하다 말고 갔어요 재료소진이 빨리 된다고해서 ㅠㅠ

 

저녁에는 포장마차에서도 먹을수 있다니

낭만적인데요

낮에는 이렇게 포장마차는 문을 열지 않았어요

가게 안에는 작아요

테이블도 많이 없어요

그래서 재료소진시 가게 불이 꺼질지도 몰라요 ㅎㅎ

호랑이도 라멘을 먹나요 ㅎㅎㅎ

그림이 너무 웃겨서 사진에 담아와요

가게는 깔끔하고 청결유지 잘되어있어요

가게는 작은데 직원분은 생각보다 많았어요

겐쇼심야라멘 메뉴판이예요

신라멘 2개에 차슈추가해서 교자만두까지 주문했어요

보기 힘든 메뉴가 있어요

공기밥이 500원이랍니다

요즘 500원하는 공기밥 없죠

드신그릇과 쓰레기는 위로 올려주시면 감사하다는 문구가 있어요

ㅎㅎ

대기번호 작성하는곳이예요

정말 웨이팅이 있나바요 ㅠㅠ

우리는 꽃구경하다말고 일찍가서 그런지

기다림 없이 바로 먹었네요

신라멘 주문한 메뉴 나왔어요

차슈 고기 정말 꼭 추가 해서 드셔야해요

정말 짱~~맛있어요

잊을수 없는 차슈 ~~

또 먹고싶네요

교자만두 주문한 메뉴 나왔네요

생각보다 교자만두 맛있더라구요 

교자만두 속까지 채워진 만두가 정말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

맛계란은 추가 메뉴 없어요

계란이라고 우습게 보면 안되요

맛계란 반숙으로 되어 있어

이건뭐 반칙이예요 정말 맛있어요

추가 메뉴 없어 아쉽더라구요

깔끔하게 한그릇다먹고 또 꽃구경하러 가요

정말 맛있어요

화장실은 안에 있으니 꼭 갔다가

꽃구경 가시길 ㅎㅎㅎ


2019/03/20 - [창원마산 /합성동] 청년다방 다녀온 후기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