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진해 윤스키친은 메뉴가 한가지 뿐인 가정식으로

제공된다고 해요

메뉴가 정해진게 아니라 메뉴를 정하여 인스타에 공지를 한다고해요

요즘 인스타 안하면 안되나바요 ㅎㅎ

밤에 가니 사진이 잘안나오네요

진해 석동에 위치해서 자가용이 없으면 조금 불편할꺼같아요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요

가정집처럼 꾸며놓은 식당이라

밖에서 보기만해도 일반 가정집 처럼 느껴지네요

들어서는 입구도 낮설지 않고 편안하게 소품들이 많아요

메뉴를 확인하지 않고 갔는데요 조금 걱정하고 들어가네요

이달 메뉴입니다

메뉴는 한가지 메뉴이구요

오늘은 싸먹는 초밥이네요 각종 초밥 12개 정도 나온다고해요

함께 차려지는 메뉴도 정리되어 안내가 잘되어 있네요

음료와 주류는 아마 바뀌지 않고 그대로 겠지요

영업시간은 11:30~21:00까지라고 해요

정기휴일은 매주 수요일입니다 꼭 확인하고 가세요

브레이크 타임 평일에만 15:00~17:00 있고 주말에는 없어요

원산지 표기도 잘되어있네요

여러사람이 앉을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가게안 분위기는 아늑해요 자매분들이 하시는 식당이라 그런지

따뜻한 느낌이 많이 나네요

벽에 걸려있는 장식도 신경을 많이 쓴듯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굉장히 많아요

눈으로 가게 안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ㅎㅎ

소품들 탐나는게 너무 많은데요

편안한 식사가 될꺼같아요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메뉴는 한가지뿐입니다 1인 1식이고 주문하지 않아도 나오네요

싸먹는 초밥입니다 15,000원입니다

사실 회는 전문가가 최고죠

가정식 15,000원이면 조금 부담이 가는 가격이죠

자주 오진 못할꺼같아요

메뉴가 달마다 바뀌니 회종류 안나올때

다음 기회에 생각해봐야겠어요

메뉴는 인스타를 참고하시고

인스타 귀찮으시면 055-604-1535 문의 하시고 오세요

 

잊지마시고 ♡ 공감 클릭 부탁해요


2019/04/13 - 김해맛집 개나리주택 다녀가기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