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창원 마산 시외터미널 합성동

99통삼겹 무한리필 소개 할께요

방문한지는 겨울이지만 사진이 빠져서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이해바랍니다 ㅠㅠ

합성동 99통삼겹 옆에는 어머나 무한리필도 있지요

요즘 무한리필이 인기가 많아요

무한리필 고기라고 해서 질이 떨어지거나 나쁘지 않구요

괜찮은 곳도 많더라구요

들어서는 입구엔 무한리필이 크게 적혀있어

걸어가다보면 간판이 눈에 들어오니

찾으실때는 걱정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다이어트는 고기의 적이라고 적혀있네요 ㅎㅎㅎ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넓어요

테이블 사이 간격도 괜찮아요

고기 가지러 갈때 부딫히거나 하면

상대방에 피해를 주니까 식당가면 테이블간격도

중요하더라구요

12시부터 3시까지 런치타임이라 그때갔어요

몇 테이블 드시고 가신분들도 계시는데요

런치타임 9900원에

볓짚통삼겹살,목살,갈매기살,껍데기

이렇게 정해져 있어요

 

안쪽에는 편안하게 앉아서 먹을수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생각보다 청결하고 마음에 들었던거 같아요

디너 시간에는 오후3시부터 새벽1시까지 10900원

볏짚통삼겹살,목살,양념육,우삼겹,갈매기살,껍데기

이렇게 정해져 있어요

새벽1시부터 12시까지는 단품메뉴만

판매한다고 해요

식사시간도 정해져 있어요

무한 리필에가시면 테이블에 항상 보이는 글이있지요

남기실 경우 부담금 5000원이라고 쓰여있어요

그러니 조금씩 가져와 드셔야해요

제발 드실 만큼만 가져가서 드세요 ㅎㅎ

소스도 따로 준비 되어있어 가져와 드셔야하구요

 

셋팅을 먼저해놓고 시작했어요

껍데기는 한번도 안먹어본지라

들고와서 시도 해보려구요 ㅎㅎ

껍데기는 국내산이라고 해요

껍데기에 콜라겐이 많다고 하지요 생각보다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잡내도 안나고 쫀득하니 괜찮았어요

고기는 삼겹살이지요 삼겹살은 무한리필치곤

신선했어요

냉동이거나 삼겹살이 오래되면 퍼석한데

그렇지 않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무한리필이라고해서 고기가 엉망인거는 아니예요

오히려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 무한리필이 괜찮더라구요

마늘이랑 김치랑 함께 구워 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그날은 정말 마음껏 먹고 왔네요

껍데기 맛이 괜찮아요 ㅎㅎ

한입 드셔보실래요?

 

고기에 냉면이 빠지면 섭하지요

시원한 냉면 한그릇으로 마무리하고 왔네요

또 방문할거 같아요

잘먹고 갔어요


2019/05/04 - 순천 옥리단길 귀뚜라미 다녀왔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