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 입니다

오늘은 수미네 반찬 떡볶이 소개 할께요

떡볶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죠

떡볶이 한그릇이면 온종일 기분좋은 하루가 되지요

떡볶이는 국민 간식이라고 불릴 만큼 인기 한몸에 받고 있지요

국민 간식 떡볶이 레시피 간단하고 맛있어요

수미네반찬에서 소개한 떡볶이 레시피 정말 초간단 해요

하지만 맛은 이때까지 만들어 먹은 떡볶이랑 비교가 안되더라구요

1인분 기준으로 만들어 먹었어요

수미네반찬 레시피 그대로 따라하니 실패율도 없고

아~~또 먹고싶은 떡볶이 또 생각나네요

재료

떡볶이 떡 165g(13개)

사각 어묵 1개

라면사리 반개?

삶은 계란 1개

 

양념

고추장 크게 2큰술

설탕 크게 1큰술

물 700ml

올리고당 1큰술(꿀 대신)

수미네반찬 마법의 가루 라면스프는 넣지 않았어요

안넣어도 맛있어요

사각 어묵 한장 언밸런스로 썰어주세요

수미네 반찬 레시피 자주등장하는 언밸런스 ㅋㅋ

물 700ml넣고 양념을 해주세요

고추장 크게 2큰술 넣고 설탕 크게 1큰술 넣어서 끓여주세요

 

팬에 바로 양념을 넣지마시고 그릇에 양념을 비벼 넣어주세요

고추장이 뭉치는 사태 벌어지네요

끓어 오르면 떡볶이 떡 넣어주세요

 

떡볶이 떡은 요리하기전에 물에 담궈 두시면 굳지않아요

한번더 끓으면 라면사리 가운데 넣고 삶은 계란도 넣어줬어요

 

라면사리를 가운데 넣어주라고 했지만 저기 한쪽 구석에 가있네요

라면이 꼬들하게 익으면 사각 어묵 넣어주세요

 

마지막으로 올리고당 한큰술 넣어주세요

 

수미네반찬에서는 꿀 한큰술 넣어줬어요

꿀 있어도 꺼내기 귀찮아 올리고당 대신해요

그래도 맛있어요 ㅎ

올리고당 넣고 한번더 휙휙 저어 주세요

또 먹고 싶네요 ㅎㅎ

수미네반찬 떡볶이 초간단 레시피 완성입니다

정말 간단하지요?

그러나 맛은 엄지척 입니다

진짜 먹어봐야 알아요

떡볶이 정말  맛나요

양념 넣기 귀찮아 복잡한 레시피 저리가라~~

수미네반찬 레시피 정말 딱이네요

 

2019/06/15 - 간단한 크래미 샌드위치 진짜 대박 레시피

 

2019/06/14 - 수미네반찬 두부조림 고급스럽게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