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오늘은 마산 합성동 탐진강 다녀왔어요

탐진강 식당은 경남 지역에만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탐진강 돈까스가 만원인데 넓은 접시보다 더큰 돈까스라 유명한곳이죠

마산 합성동 탐진강은 면사무소 옆에 위치에 찾아가는데는 쉬워 보입니다

 

합성동 탐진강 가게 도착했을때는 11시30분이였어요 탐진강 주차장이 따로없어요

탐진강을 찾아 걸어가는 중에 가게 안은 컴컴하고 가게 앞에 주차되어 있어

휴무인줄알고 살짝 긴장했는데요 가게 안을 자세히 보니 벌써 자리가 없더라구요

우리가 1번 대기순으로 기다리고 있었지요

주차장이 없으니 골목에 주차하시거나 가까운 유로 주차장을 찾아가셔야할꺼 같아요

마산 합성동 탐진강은 본점이예요

사실 여기서 식사를 할려고 한 이유는 본점이라 맛이 다르거든요 ㅎㅎ

am10:30~ pm8:00까지 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잘알고 가셔야 할꺼같아요

브레이크 타임은 따로 없어요 정말 좋은 점이라고 생각해요

오후늦게 식사를 못하고 있다가 음식점 방문 했을때 난감한적이 많았거든요

 

가게 밖에는 플라스틱 의자가 줄줄이 놓여있어요

대기 순번대로 앉아라는 말인거 같은데요 밖이 너무 더워 5분도 못있겠더라구요

이렇게까지 해서 먹어야하나 다른 가게로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지만 대기 1번이라

참고 또 참고 기다렸어요 3분지나니 자리가 나서 들어갔지요

완전 시원 ~~~ 정말 가게안은 시원했어요

시원시원한 가게안은 벌써 맛있게 먹고 있더라구요

가게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테이블도 많이 배치되어있지않고

옛날 식당처럼 테이블도 딱붙어있어요 그렇다고 불편하진 않았어요

직원분 창가 쪽에 자리있어 앉으라고 하셨어요

방처럼 생긴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메뉴는 이게 다예요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요

요정도면 착한 가격입니다 ㅎㅎㅎ

메뉴판이 따로 있는건아니구요 벽에 메뉴가 전부예요

모밀냉면이랑 비빔만두먹었어요

돈까스 너무 너무 커서 둘이 먹기에는 정말 부담스런운 크기입니다

사실 모밀냉면도 양이 너무 많았어요

배가 너무 고파서 다먹고 왔지만 사실 살짝 배고프면 음식 남길만한 양입니다

직원분 친절하게 주문 도와주시고 물이랑 컵은 갔다주셨어요

테이블은 깔끔하고 요게 전부입니다

주문하고 나면 김치랑 단무지가 나와요

앞접시도 주시고 모밀냉면에 넣을 소스도 주셨어요

음식 주문하고 만들어지긴 까지 조금 시간이 걸려요

배가 고파서 그런지 10분은 되는거 같아요

 

모밀냉면 나왔어요

양은 정말 많아요 그릇 사이즈부터 남달라요

고기는 들어있지 않아요 오이랑 무절임 계란 양념장이 들어있어요

사실 여름이랑 살얼음 동동 육수가 나올거라 생각했거든요 ㅠㅠ

냉면 앞접시에 담아 먹었어요

시원하고 너무 맛나 더라구요 사실 자꾸 맛있다고 들하니 별기대는 하지 않았어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육수도 너무 맛나 숟가락 운동좀 했어요

모밀냉면 반쯤 먹을때에 비빔 만두 나왔어요

비빔만두도 양이 많아요

야채 밑에는 만두 6개가 들어있어요

만두 금방 쪄내서 그런지 뜨끈하더라구요

양배추에 소스를 비벼 만든 비빔만두 정말 큰 사이즈입니다

비빔만두는 만두한개를 2조각 3조각 나눠주고 그위에 야채를 올려 먹으면

정말 먹으면 와~~소리가 절로 나오네요

만두도 직접 만든거 같아요 만두피도 두껍지않고 만두소도

들여다 보니 틀리더라구요

정말 오랜만에 맛난 음식 먹었어요

배가 너무 부른데 남기면 아까우니 다먹고 왔어요

다음에 또가고 싶네요 가게 앞에서 기다리는거 빼곤 ㅎㅎㅎ

 

2019/08/09 - 창원 상남동 빨봉분식 다녀왔어요

2019/08/02 - 설빙 다녀오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