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오늘은 창원 상남동에 다녀왔어요

빨봉분식 떡볶이 먹으러 갔다왔어요

떡볶이는 가격이 저렴해요

요즘 떡볶이 브랜드 많고도 많아요 동네마다 떡볶이 없는 곳이 없어요

신전떡볶이 엽기떡볶이 신참떡볶이 창년다방까지

셀수 없이 많은 브랜드들이 탄생해요

오늘은 창원 상남동에 있는 빨봉분식 떡볶이 먹으러 갔어요

갑자기 떡볶이 바람이 불어서 그런지 요즘 떡볶이만 먹으러 다녀요

상남동에 위치한 빨봉분식은 찾기 쉬워요

날씨도 더운데 떡볶이 먹고 기운 차려볼려구요

2층에 빨봉 분식 있어요

들어가는 입구는 조금 무서워서 발걸음이 멈춰 있다가 들어갔어요

 

2층 계단을 이용해도 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해도 되요

빨봉분식은 들어서는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요

가게는 작고 아담해요 화장실은 밖에 있어요

화장실은 이용하고 싶은 생각은 없더라구요

A11:30~P9:30까지 이며

TAKE OUT 가능해요

12시 가까이 되어서 빨봉분식 들어갔어요

손님은 물론 없더라구요

들어서면 가게는 아담하고 테이블은 생각보다 많이 배치되어 있더라구요

두분이서 열심히 배달 주문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우리가 처음이라 어색하더라구요 ㅎ

의자는 딱딱한 쇠의자 같은거 였구요 생각보다 깔끔했어요

손님이 없어 사진 담아오는데 어렵지 않았지만 10분이 지나니

손님이 막 들어오더라구요

가게 안은 에어컨이 돌아가는데도 더웠어요

 

빨봉분식 메뉴판이에요

종류도 많더라구요 눈에 들어오는건

치즈 떡볶이 5500원 군만두 3500원

떡볶이 필수품 쿨피스1500원 주문했어요

우도아 라면 쫄만두 돈가스 튀김까지 메뉴 종류는 상당했어요

가격은 착한 가격 세트메뉴해야 만원이 넘어요

빨봉간편 떡볶이  한팩에 2인분 4천원이더라구요

저렴하다 생각뿐 집에가서 먹고싶은 생각은 없었네요

주문은 셀프 계산은 선불 메뉴판은 테이블옆에 찍찍이로 붙여 주세요 ㅎㅎ

주방 앞에보면

반찬 남길시 500원 단무지 맛이 음~~

앞접시 있구요 단무지 담을 그릇있고 젓가락 숟가락 포장되어 있어 좋아요

포크나이프도 포장되어 위생적이라 마음에 들더라구요

주문한 쿨피스는 단번에 갔다줬어요

주문하고나면 벨은 옆에두고 숟가락 젓가락 계속 보게되네요

벨 울리면 음식 가져와야해요

분식집에 이렇게 포장해서 주는 곳은 없어요

시원한 쿨피스 먹으니 조금 시원해졌어요

그릇 반납하래요 먹고나서 테이블 정리 꼭하구요

먹고난 그릇은 반드시 튀식구로 갔다주고 집에 가라고 하네요

그래서 직원분 한명뿐 인가바요

 

주문한 음식 나왔어요 오래 걸렸어요 배달주문이 많아서

배달주문 먼저 만드신다고 조금 늦게 나오더라구요

치즈위에 파슬리가루 뿌려 나왔어요

고기만두 뜨끈뜨끈해요 가게 안에 더워요

치즈 떡볶이 양이 많아요 가격치곤 저렴해요

 

치즈랑 같이 먹으니 맛나더라구요 맛있어요 양도 많아요

둘이 먹기 많은양이더라구요 고기 만두 떡볶이 양념이 찍어 먹어요

맛있어요 치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매콤함은 없어요

부드러운 맛이예요 그래도 맛나더라구요

고기만두 가운데만 고기있어요 배가고파 다먹고 왔어요

먹고나면 여기로 그릇 갔다놓으래요 더워서 시원한곳을 찾았는데

다시 밖으로 나갈려니 앞이 캄캄하네요

배가고파서 그런지 맛나게 잘먹었어요

가게 안이 시원하진 않아 겨울에 와야겠네요

2019/08/02 - 설빙 다녀오다

2019/08/07 - 가지나물 무침 초간단 레시피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