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오늘은 수제카츠 전문점 카츠준 다녀왔어요

마산 합성동에 수제카츠 맛있다고해서 찾아 갔어요

12시부터 오픈하는게 특징이네요

보통보면 10시쯤 영업 시작하는데 여기는 딱 점심시간에 오픈이네요

오픈시간 맞추어 가느라 이리저리 돌고 카페 앉아 있다가 갔어요

배가 너무 고파 커피랑 물만 잔뜩먹고 기대기대하고 갔어요

 

카츠는 일본 돈까스를 말하지요

돈까스 맛집을 찾아다니진 않고 즐겨 먹진 않지만 맛있다고 해서 방문했지요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남7길 12

12~22시까지

브레이크타임 3~5시까지

 

카츠준은 마산시외버스터미널 뒷골목에 있어요

찾아가는데 복잡하진 않아요

스타벅스따라 쪽오다  탑세일마트가 보이면 골목안으로 들어가시면 보여요

가게가 정말 작아요 테이블도 10개 안되더라구요

 

수제카츠  전문점 카츠준은 돈까스와 우동을 수제로 만들어내는 음식점이랍니다

들어서는 입구부터 아담하지요

 

밖에서도 대기자가 많아 의자도 딱한개 있어요

옆에는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카츠준은 인스타에서 유명하다고 해서 얼마나 맛있나 궁금해서 왔어요

12시도 되기 전에 왔어요 벌써 손님이 앉아 주문 끝나고 앉아 있더라구요

가게안은 이게 다예요 들어오면 문앞 테이블에 앉아 사진을 담아왔어요

정말 작아요 가게가 작다보니 테이블 간격이 좁아요

그래도 맛있으면 다 용서가 되지요 ㅎ

 

가게가 아담하니 장식은 따로 해놓지 않았구요

소소하게 작은 소품과 액자가 있네요

제가 앉은 테이블 정면에서보면 메뉴판이 벽쪽에 있어요

모든 메뉴 수제라고 적혀져 있네요

음식 만드는 시간이 많이 걸리다고 적혀져 있지만

그렇게 많이 걸리진 않았어요 적당한 시간에 음식 나오더라구요

메뉴판은 한장 이게 다예요

카츠정식이랑 커리정식 사이드 메뉴 음료수

둘이서 돈카츠랑 커리우동을 주문했어요

기본 메뉴를 보면 맛있는지 알수 있지요

커리우동은 매운 단계 조절이 가능하더라구요

매운걸 잘못먹어서 기본으로 했답니다

 

돼지고기 국내산  쌀 국내산 김치 국내산 배추 중국산

새우 국내산 베트남 칠레산

원사지 표기 입니다

테이블에는 유리병으로된 시원한 물과 수저통 냅킨이 준비 되어 있어요

주문하고 1분지나니 자리가 없어요

 

벌써 12시 10분도 안되어서 대기하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빨리오길 잘한거 같아요 날씨도 더운데 밖에서 서서 기다릴뻔 했네요

커리우동 나왔어요 계란 반숙에  김치랑 절인 무가 나왔고

 밀면 소바 같은 시원한 면도 함께 했어요

양은 제법 많았어요 그래도 한그릇 다먹고 국물까지 원샷하고 왔어요

면발은 쫄깃함이 살아있더라구요 들어있는 돼지고기는 약간 냄새가 나서 예민하고

까탈스러운 입에 느껴지네요 달걀 반숙이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한쌍이네요

시원한 맛 음~~면이 뭉쳐서 푸는동안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시원해서 좋았어요

전에는 장국이 나왔는지 메뉴가 바뀌었는지 모르겠지만

그냥그냥 했어요

기본 돈까스 6조각이 나왔어요 고기는 두툼하니 마음에 들었네요

돈카츠는 튀김 바삭함이 생명이지요 조금 눅눅한 느낌이 들었지만

맛나게 먹고 왔네요

 

돈까스를 즐겨 먹는 편은 아니지만 맛있는 돈까스 대구에서 맛본 이후론

왠만하면 엄지척이 안나오네요

 

돈까스 소스는 화이트소스 기본 소스 흑임자 같은 소스  있지만

소스자체가 그냥 소스라 안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양이 많아 배가 너무 부르네요

그래도 음식은 남기면 안되니 깨끗하게 다먹고 왔지요

 

밖에서 대기 하시는분들 바로 들어가시네요

맛있는 식사 하세요

마산 합성동 맛집 카츠준 다녀왔어요

2019/03/20 - [창원마산 /합성동] 청년다방 다녀온 후기

2019/04/13 - 창원/진해맛집 겐쇼심야라멘 다녀온 후기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