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오늘은 함안에 위치한 명륜진사갈비 다녀왔어요

명륜지사갈비는 지역마다 없는 곳이 없는 명륜진사갈비

유명하지요 장점이 무한리필이라 아무래도 더욱 눈길이 가는거 같아요

갈비는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맛있다고 이야길 많이 들어 갔네요

경남 함안에 명륜진사갈비 가게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요

지도에도 안뜨고 해서 삼성전자 대리점 바로 옆이라 찾기는 쉬울꺼예요

간판도 무진장 커고 도로변에 있어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첫 주문시 생맥이 1500원이라 정말 마음에드는 포스팅이네요

제일 눈에 들어온 생맥 1500원 ㅎㅎ 반갑네요

손님 아직 저녁시간 전인데 너무 많아요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1시까지 네요

오후 5시에 가게를 방문했지만 가게를 오픈한지 몇일 안되서 그런지

웨이팅 시간이 걸어 한참 기다렸다가 가게로 들어갔지요

숯불갈비 무한리필

1인분 13500원

5-6세 6000원

8-10세 8000원

이라고 적혀져 있네요

 

시간을 잘못 계산하고 오시면 대기시간이 길어지니

주의 하셔야할거 같아요

 

 

명륜진사갈비 메뉴판이예요

 

된장찌개2000원 계란찜2000원

김치찌개 2000원 냉면4000원

 

돼지껍데기와 소갈비살도 있네요

 

생맥주는 4000원 소주 4000원

병맥주4000원 청하 5000원

 

 

무한리필은 선택여지 없이 셀프라는 점 아시죠?

음식은 먹을 만큼 덜어 가셔요

김치에 콘샐러드와 파채도 있고 다양하게 야채가 있어

마음에 들더라구요

음료수도 무한리필 공기밥도 무한리필 입니다

무한리필은 보기만해도 기분좋은 가게이지만

막상 먹어보면 한접시가 전부라는게 특징이죠

갈비는 이렇게 이쁘게 담아 나와요

간장 양념한 갈비는 생각보다 고기 상태가 양호하고

신선도가 좋았어요

갈비 숯불에 구워야 맛있어요

고기는 센불에 빨리 익혀 육즙을 가두워 살짝 타게 먹는게 제일 맛나요

숯불에 고기 굽기 쉽지가 않아요

장금이 손으로 구워야  맛있게 먹을수 있답니다

고기는 더 달라고하면 직원분이 갔다주셔요

무한리필이라고 너무 욕심내서 먹지마시고

적당량으로 맛있게 먹고 오는게 좋은거 같아요

 

 백종원 묵은지 볶음 간단한 밑반찬

 수미네반찬 쫄면 만들어봤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