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요즘 ABC마트 신발 최대 70%까지 세일에 들어갔는데요

신발 너무 저렴하다보니 안살수가 없네요

신발과 의류는 조금만 기간이 지나면 가격이 다운되어 정가주고 사기엔

너무 억울한 점도 있는거 같아요

유행따라 멋따라 사는 사람이 아니라 그저 제가 마음에 들면

출고 한지 오래 되더라도 구입하는게 저인데요

ABC마트에서 자비로 구입한 우먼스나이키 에버논 미드 구입후기 알려드려요

AQ1778은 검은색과 화이트 두가지 색상이 있어요

검은색도 마음에 들지만 화이트가 자꾸 눈에 들어오네요

가격이 왕왕 저렴해서 안살수가 없어요

요즘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발목이 시큰 거려서 구두 신을때마다

발목이 아작나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우먼스 나이키 에버논 미드는 발목을 감싸주니까

오래 신어도 무리가 없어요

ABC마트는 배송이 빨라서 너무 좋아요

출고할때 각지점에서 물건이 있는 지점에서 배송을 해주나바요 (제생각 ㅋㅋ)

상품 구매내역서도 같이 넣어서 상세하게 보내주는데요

신발을 배송하기전에 신발상태까지 점검해서

박스안에 신발상자 넣어서 보내주더라구요

너무 꼼꼼 왕왕 꼼꼼하게 보내주네요

신발은 온라인으로 구입하면 단점이 사이즈 예측 불가

운이 나쁘면 반품상품이 배송되어올수 있다는점이죠

다들 경험 해보셨지만 상품이 반품된게 배송되어올때는 기분이 영 좋지 않아요

오늘은 포장도 깔끔하고 망가지지 않고 왔어요

나이키 신발 너무 화이트면 부담스럽지만 나이키 로고가 다른색으로 포인트를 주니까

그래도 봐줄만하네요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할때는 후기에 비중을 많이 두는 편인데요

후기에 평이 좋다보니 바로 구입했어요

신발 사이즈는 235입니다

신발을 볼때 제일 먼저 하자있는지 신어본 흔적이 있는지 요거 먼저 살피게 되지요

오늘은 다행이도 깨끗한 새 신발이 왔어요

신발 밑창도 신어본 흔적이 없어요

신발 바닥도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어 안전해보이지만

비올때 대리석에서는 조심해야해요

장때비가 쏟아져도 양말 젖을 일은 없을거 같아요

 

신발 발목까지 올라와서 신을때는 조금 불편하지만

발목때문에 신발을 구입한거라 요건 불편해도 참아야해요

신발 너무 이쁘게 잘나왔어요

신발 가격은 하루가 다르게 가격이 쑥~~ 내려가요

정가에 주고 구입했는데 1주일지나 가격이 떨어지면 속상할꺼 같아요

나이키 신발은 처음이라 주로 아디다스를 많이 선호하는 편이지만

역시나 사이즈에 문제가 생겨 버렸네요

235사이즈이지만

이건 250정도 되는 크기 인지라 정말 신을 수가 없어요

뒤에도 틈이보이지만 앞에도 여유가 많아서

어쩌나 고민에 들어갔어요

구두를 225사이즈로 신는데 나이키 신발 사이즈 예상을 못했네요

 

신발 너무 이쁘게 잘나와서 너무 마음에 드는데요

쿠션감을 그리 좋은편은 아니지만 신발이 불편하진 않아요

앞볼이 좁긴하지만 발이 뚱뚱한편이아니라 저에겐 딱이네요

교환이나 환불을 할때에는

고객센터 1588-9667

고객센터에 문의 해보고 사이즈가 있는 가까운 지점에서 직접 교환 가능하더라구요

택배비를 지불하고 교환을 할때에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니

상품을 환불을 하고 다시 구매 하면 더 빠르다고 하더라구요

고객센터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해요

벌레차단 창문틈막이 사용후기

집밥 백선생 김치볶음밥 맛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