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벌레차단 창문틈막이 사용후기

구름 달빛 2019. 7. 28. 04:00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오늘은 창문틈막이 구입해 사용한 후기 알려드릴께요

이사온지 1년이 지났지만 창문틈이 이렇게 벌어진지도 모르고

 벌레가 사이로 속속 들어오는걸 얼마전에 포착했지요

 

창문틈에서 벌레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정말 안되겠다 싶어 검색하던중 창문틈막이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시공도 쉽게할수 있어 편리해서 구입했어요

방충망사이로도 작은 벌레는 들어온다고하지만 몸집이 큰벌레는 차단해야되지 않을까요?

택배상자를 열어보니 박스는 큰데 창문틈 막이가 너무 적더라구요 ㅠ

창문사이 막아야할 곳이 큰데요 주문하고보니 사이즈를 측정하지 않고

주문한 탓에 다시 택배비 들고 주문해야겠어요 ㅠㅠ

11번가에서 창문틈막이 검색해서 주문했어요

 

창문틈막이 종류도 많더라구요 무얼 해야할지 잘몰라 요게 제일 쉬워 보여 택했답니다

창문틈막이는 털이 달린 모헤어나 문풍지 친환경 고무패킹 스펀지로된틈막이도 있더라구요

종류도 많지만 처음 시공하는거라 요건 양면테이프가 부착이되어있어

붙이면 끝이라 편리하더라구요

 

이건 풍지판이라는 건데요 창문위부분과 밑부분 공간에서 바람이나

벌레가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해요

요런것이 있다니 처음 알아서 그런지 택배받고  신기하기도 했어요

화살표에보면 구멍이 한개당 두군데 있어요 여기에 나사로 고정해주면

더욱더 단단하게 시공할수 있다고해요

 

저는 드라이버도 없고 사용할줄 몰라 패스해요

Π 모양으로 되어있는 곳을 사이즈에 맞게 가위로 조금 잘라 알맞게 부착하는 방식이예요

옆면을 둘러보니 부직포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렇게 단단하진 않아요 그래도 벌레만 차단하면 그만이겠지요

뒤쪽에는 양면테이프가 부착되어 있어요

이렇게 떼어내고 시공하면 끝입니다 

 

간단하지요? 여자가 혼자 시공하기엔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어설프게 붙혀있는 박스테이프 보이시나요?ㅠㅠ

화살표 밑으로 벌레가 마구마구 들어오는데요

아침되면 벌레 시체들이 많이 나와요

시공을 하기전에 주변에 깨끗이 닦아내고 부착해주세요

요즘 피곤해 청소는 대충대충 하는터라 민망하네요 ㅠㅠ

택배 받아 놓고 잠이 들깬 아침부터 요걸 부착한다고 날리도 아니네요

먼저 풍지판을 가져다 사이즈를 보고 빨간 점선을 따라 가위질 한번만 해주세요

가위질을 너무 많이하면 틈이 또 벌어지니 조금씩 조금씩해주세요

실패하면 또 구입해야하니 몽롱한 정신에 커피 갔다놓고 어설픈 가위질 했어요

양면테이프를 때기전에 미리 사이즈가 맞나 안맞나 보시고 테이프 때고 부착해주세요

화살표 보이시나요? 이렇게 막아줘요 밑에 뜬 공간도 옆에 공간도 막아줘요

정말 쉽지요? 청소는 나중에 해야겠네요 ㅠㅠ

창문위에도 틈이 이렇게나 벌어져있어요 박스테이프 흔적이 남아있네요 ㅎㅎ

아래 창문에 부착한거 처럼 위에도 이렇게 막아줬어요

벌레야 이제 안녕~~

 제가 집소유가 아니니 천만 다행이네요

이런집은 겨울에도 추울거 같아요 요방은 창고방이라 자주 들어 올 일이 없어서

벌레가 출몰하는지 몰랐거든요

창문형 틈새막이예요

요건 창문이 떠있는 공간을 막아 줄꺼예요

처음에는 어떻게하지? 했지만 계속보니까 쉬워보이더라구요

사이즈 측정해서 가위로 자르면 쉽게 자를수 있어요

 

주문하기전에 창문 사이즈를 측정하고 주문해주세요

안그럼 저 처럼 또 주문하는 일이 생깁니다

부착하기전에 깨끗이 청소해주시고 부착하는거 아시지요? 저는 피곤해서 다음에 ㅠㅠ

양면테이프를 때고 부착하면 끝인데요

사지처럼 안쪽에도 공간이있으니 바짝 당겨서 부착해주시고 밑부분이 이렇게 틈이 없게 붙혀 주세요

벌레야 이제 안녕~~ 벌레 진짜 안녕 했어요

1주일 지켜보고 그동안 비좀내리고 그래도 창문틈 확인하니

작은 벌리만 방풍망 구멍으로 들어오지 큰벌레는 진짜 안들어오네요

 

창문틈이 벌어져 있으면 겨울에도 바람이 송송 들어오니 요것도 유용하겠어요

설치하는데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아요

정말 남녀노소 누구나 할수 있는 시공이네요

간단하게 시공해서 벌레나 미세먼지 차단해보세요

효과 만점입니다

 

2019/06/18 - 가비성 최고인 오펠 전자저울 3kg 사용후기

2019/06/12 - 수요미식회도 인정한 쿠지라이식 라면 꼭 먹어봐야 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