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오뚜기 컵밥 진짬뽕밥 드셔보셨나요? 오뚜기 컵밥은 전부 먹어보질 않았지만 노란색 포장으로 되어 있다보니 늘 눈에 들어와 종류별로 맛보고 싶은 생각이 가득한데요 컵밥은 간편하게 식사할수 있어 좋은점이 있습니다 햇반이 안에 들어있어 따로 밥을 구입할 필요없이 집에서 밥을 짓을 필요 없이 컵밥 하나면 한끼가 해결되는데요 햇반이 하나 들어있어 양도 부족하지 않아 좋은거 같아요 진짬뽕은 라면으로 즐겨 먹을만큼 진짬뽕을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요 라면중에서도 얼큰한 맛이 국물도 진해 자주 먹는 라면중에 하나 입니다 즉석식품은 맛이 없다는 생각이 드는건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진짬뽕 라면도 맛있어 컵밥도 맛이 같을거라 기대하고 구입하게 되었어요

오뚜기 컵밥은 왠지 종류별로 먹어봐야 만족할거 같은 느낌이 자꾸 드네요  컵라면 용기에 모든재료가 들어있는 컵밥은 간편하게 집에서 먹기도 좋을거 같습니다 설거지 귀찮을때 밥솥에 밥이 없을때 컵밥으로 간단한 한끼 해결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얼큰한고 진한 해물맛 짬뽕 국물 라면 국물과 맛이 같으면 좋을거 같아요 가격은 마트에서 1980원 주고 구입했어요 

개인차에 따라 햇반은 한개 다먹기에 양이 좀 많은 느낌이 들때가 있지만 오늘은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ㅋ 즉석식품이라 그런지 칼로리는 정말 높아요 187.5g 330kcal로 높은 열량을 자랑하는데요 포화지방과 나트륨 함량도 높으니 자주 먹는것은 건강에 좋지 않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옆면에는 전자레인지 조리 방법이 나와 있어요 유성스프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넣고 표지선까지 물을 부어 700w 기준으로 뜨거운물 3분 찬물 4분 1000w 기준으로 뜨거운 물 2분 찬물 3분이라고 적혀 있어요 전자렌인지를 돌리고난 뒤 유성스프를 넣어 저어 먹으라고 하네요  끓는물 조리시 물 300ml에 액체스프 건더기스프를 넣고 물이 끓기 시작하면 오뚜기밥을 넣어 1분 30초를 끓인 후 유성스프를 넣고 잘저어 먹으라고 되어 있어요 주의사항은 봉지째 넣어 조리하지말라고 되어 있네요 설거지 귀찮아 전자레인지 이용하기로 했어요 유성스프를 제외한 재요를 넣고 물을 표지선까지 찬물을 부어주고 전자레인지 돌려 보겠습니다

전자렌인지 700w 기준으로 찬물 4분 돌리니 그리 많이 뜨겁지 않아요 뜨거운물로 하면 더 맛있을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물을 표지선까지 부어주셔야할거 같아요 넘어서면 왠지 싱거울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전자레인지 돌린후 유성스프를 넣어주고 스푼으로 잘저어 줬어요 

건더기가 조금씩 들어있고 국물은 약간 싱거운 느낌이 들어요 라면 진짬뽕을 생각했지만 조금 진한 국물맛은 없는거 같아요 찬물보다는 뜨거운물이 좋을거 같고 조금 30초정도 더돌려 먹어도 될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간단하게 한끼로는 좋은거 같아요  생각보다 국물양이 많아요 간편식으로는 이정도 맛이면 만족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개인차가 있지만 오뚜기 컵밥 진짬뽕 추천할만한 즉석 식품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