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팝콘 소개 해드릴께요

영화관에서 꼭 먹어야하는것은 팝콘이죠

영화를 보면서 팝콘이 빠지면 심심하고 뭔가 조합이 안되는 느낌이 들죠

요즘은 팝콘이 밀리고 다른 종류의 음식이 많이 자리를 차지하는데요

팝콘 꼭 영화관에서 먹어야하는지 ㅋㅋ 갑자기 먹고 싶어졌습니다

마트에가면 완성 팝콘이 있을까 해서 가보았지요

전자렌인지로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팝콘을 마트에서 데리고 왔어요

팝콘은 옛날에 옥수수를 후라이팬에 넣고 팬 뚜껑을 닫아

약불에 튀겨 먹던 생각이나네요

이때 뚜껑을 열면 주방에 팝콘이 날라 다니던 기억이 나요 ㅎ

팝콘을 즐겨 먹지 않지만 이렇게 간편하게 먹을수 있다니 신기하기도 하네요 ㅎ

가격은 천원주고 구입했어요 너무 저렴하더라구요

뒷면에는 주의사항과 팝콘을 튀겨 먹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나와 있어요

이걸 꼭 읽어보고 조리 해야겠어요

조리시간을 살펴보면 정격출력 700w 3분20초 사용하시면되구요

1000w 2분 10초에서 20초 사용하시면 되요

정말 팝콘이 만들어지는지 조리방법대로 따라 해봤야겠어요

팝콘 안에 열어 보니 주의 사항이 많아요 갑자기 무섭네요 ㅋㅋ

빨간점이 위로 오게하고 그림처럼 전자레인지 바닥면에 닿도록 놓고 조리해라고 하네요

 

주의 사항 꼭 읽어보시고 조리하세요

뒷면에보니

자세하게 조리방법이 또 나와있어요

 빨간 점이 위로 오게하고 팝콘 봉지가 벽면에 닿지 않게 양 끝을 조금 접어주라고해요

톡톡하는 소리는 팝콘이 튀겨지는 소리라고 하니 1초에서 2초간 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튀길 팝콘이 없으니 전자렌지 작동을 멈추라고 해요

다 튀겨진 팝콘을 뜨거우니 조심해서 열어주라고 해요

참고로 어린아이 혼자 조리하지 말고 개봉도 하지말라고 주의사항에 적혀저 있어요

전자렌지 출력량에 따라 다르니 조리시 화재 발생할수 있어 귀를 귀울여 조리하라고 해요

무섭네요 ㅠㅠㅠ

괜히 사왔나바요

음식을 한번 조리해서 먹는데 이렇게 주의 사항이 많은건 처음봐요 ㅎㅎ

집에 전자렌지 출력 확인하니 700w이네요

700w이면 3분 20초 돌리라고 했는데 저는 겁이 많아 ㅋ

3분만 돌려 봅니다

전자렌인지가 돌아가고 팝콘 봉지가 부풀어 오르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커지는 봉지가 터질까바 무섭네요

5초 남기고 정지 버튼을 눌렀어요

전자렌지 열어보니 이렇게 벌서 봉지가 터졌네요

집안에는 팝콘 냄새가 진동을 해요

구수한 냄새 오랜만에 느끼는 팝콘 냄새라 향기롭네요 ㅋㅋ

벌어진 봉지사이로 김이 너무 많이 나오고 너무 뜨겁더라구요

조심해야겠어요

팝콘 잘 튀겨 진거 같아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팝콘이네요 바삭한 소리가 정말 제가 해도 잘한거 같아요

봉지에서 김은 한없이 나오더라구요

저는 접시에 부어 식혀 줬어요

제가 시키는대로 조리를 안해서 그런가 옥수수가 몇개 보이더라구요

요거 씹어먹으면 이빨 부러지니 그냥 버려야 해요

 

천원으로 만든 팝콘입니다 너무 푸짐하더라구요

접시에 담고 또 남아 부어보니 두접시나 되더라구요

팝콘은 금방 눅눅해지니 그자리에서 안먹을수가 없죠

식사 대신 요걸로 한봉지 다먹었네요

맛나요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는데요

버터 맛은 크게 나질 않고 달달한 맛더 없어요

그냥 팝콘입니다

조리과정을 유심히 살펴 보시고 어린이는 되도록 조리하면 안되겠어요

조금 위험한 조리방법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 좋아요 ♥ 공감 부탁드리며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 하트 클릭 잊지 말고 부탁해요

아디다스 슈퍼스타 에프디 직접 구입한 후기

 멸치볶음 간단한 레시피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