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오늘은 아디다스 슈퍼스타 에프디 신발 구입후기 알려드려요

온라인 쇼핑몰에 우연히 보고 보자마자 뿅~~마음에 들어 구입했습니다

아디다스 슈퍼스타 신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데요

구입한 신발중에 아디다스 쉘토슈즈가 없더라구요

검은색 빨강색 색도 여러가지 있지만 요게 첫눈에 들어와 버렸어요

쉘토 슈즈는 앞부분이 조개무늬 처럼 생겨서 그렇게 부른다고해요

택배오기만 기다렸다가 오자마자 바로 개봉했지요

화면보다 훨씬더 이쁜 아디다스 슈퍼스타 에프디는 눈이 부실 정도로 이쁘더라구요

아디다스 슈퍼스타 3색은 너무 많이 신고 다녀서 요녀석은 잘보이지 않아 구입했지요

요즘 공용 신발이 많다보니 똑같은 신발 신고 있음 이상하더라구요

시중에 나온지 1년정도 지난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세일을 많이 하더라구요

저렴해서 마음에들고 색깔도 딱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요거 말고 실퍼도 있지만 실버보다 요 3색이 더 이쁘더라구요

아디다스 슈퍼스타 에프디

품번:  F36583

사이즈 220

온라인에서 구입하면 먼저 신발 상태부터 점검 또 점검에 나서요

신발 신어보고 반품하거나 교환하시는분들이 많아

상태가 좋은지 먼저 살펴야 마음이 편안해요

신발 3색중에 빨간선이 가운데 있어 더욱 매력적인거 같아요

사실 앞부분이 쉘토인거는 투박해보이고 안 이쁘겠다 싶어 눈이 안가더라구요

하지만 요건 3색이 너무 이뻐 안 살수가 없더라구요

뒤태도 너무 이뻐요 아디다스 로고가 너무 크면 부담스럽지만

그렇지않고 적당한 크기가 신발을 더욱  빛나게 전체적으로 잘 어울려요

3색선에 슈퍼스타 글자가 있긴하지만 ㅠㅠ

뭐 신발 자세히 보고 다니는 사람이 없겠지 하며 위안 삼아요

 

앞코가 보기에는 딱딱해 보이고 신발 신으면 불편하겠다 싶었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전혀 불편하지 않더라구요

바닥은 미끄럼 방지로 잘 처리 된거 같지만

고무 재질이라 되도록이면 대리석같은 미끄러운곳은 조심 조심 다녀야겠어요

살짝 미끄럽고 밀리더라구요

신발 구입하면 안쪽에 모양 잡아주는 종이가 들어있는데 이건 없더라구요

역시 반품한 상품인가 ㅋㅋ 의심이 드네요

신발 사이즈 220 구입했어요

요즘 신발 사이즈 예측이 너무 어렵고 신발 요즘 너무 크게 나와요

다들 거인 발만 있는가 싶기도 하구 ㅋㅋ

앗~~옥에 티 발견~~

신발에 때가 묻어 약간 시커먼 색이 보이네요ㅠㅠ

온라인 신발은 정말 복불복이네요

요런거 보면 돈주고 사도 기분이 살짝 나쁘죠 ㅠㅠ

앗~~신발 신어보니 내 발가락 어디에 있나 앞코에 발가락이 닿지 않아 ㅠㅠ

발가락 찾는 중입니다 ㅎㅎ

평소 구두 225 싣는데 운동화 조금 크게 230정도면 불편함 없이

운동화 신고 다녀요 요건 커도 너무 커요 245정도는 되겠더라구요

아~~ 또사이즈가 문제네요

하지만 아디다스 슈퍼스타 220이 제일 작은 사이즈인데

교환도 안되네요

모르겠다 그냥 신어야죠 이쁜데 안 신을려니 후회 할거 같아

그냥 신어요

신발끈 야무지게 쪼여서 신어야겠어요

정말 이쁘게 나온 신발이예요

신발끈 이쁘게 묶는 법 공부해야겠네요

끈묶는 스타일 영 할매 스타일이네요

 

청바지에 너무 잘어울려요

캐쥬얼한 스타일에 발랄한 느낌이 나는 신발 요거 신고

나들이 가야겠어요

약속은 없지만 친구 불러내 신발 자랑 하러 가야겠네요

신발 쿠션감은 많이 없어요

피곤을 많이 느끼는 저는 오랫동안 신고 걸으면 안되겠어요

 

비오느날 신발신고 나갔을때 젖은 신발은 그늘에서 말려줘야해요

난로 옆이나 불옆에 있으면 색이 변색이 되니 주의 하셔야 해요

이물질이 묻으면 천으로 살살 닦아주세요

 

가실때는 ♥ 좋아요 ♥ 공감 부탁드리며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 하트 클릭 잊지 말고 부탁해요

 

수미네반찬 청국장 따라하기

 스팸 감자 짜글이 맛있는 레시피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