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백종원 짬뽕라면 만들어볼께요 짬뽕은 집에서 만들어먹기 힘든 요리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소스와 식재료가 갖추어야 중국집에서 먹는 짬뽕이 만들어질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짬뽕을 집에서 해먹기는 많은 재료가 있어야하니 외식으로 먹는게 경제적으로나 시간도 절약이 되니 때로는 건강하게 집에서 만들어 먹는것보다는 간편식으로 먹는것이 요즘대세인거 같아요 짬뽕라면 레시피는 국물을 짬뽕맛을 내어 라면을 이용해 만든 레시피입니다 불맛나는 고기짬뽕라면 생각보다 먹어보니 맛이 괜찮았어요 비가 오는날에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데요 배달음식에 지쳐있을때는 집에서 요리하는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해물이 따로 들어가지 않고 고기로 단백한 국물맛을 낼수 있는 백종원 짬뽕라면입니다

 

재료

라면사리 1개

분말스프 1개

건더기스프1개

양파 50g

양배추 74g

대파 19g

앞다리살 전지101g(대패삼겹살)

고추가루2큰술

간장 1큰술

식용유 2큰술

물600ml

후추가루 조금

대파는 송송 썰어준비해주시고 양배추는 채썰어서 준비해주세요 양파도 채썰어주시면 됩니다 당근이나 애호박과 함께 야채를 넣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야채가 많으면 국물이 더시원하더라구요 야채로 깔끔하게 시원한 국물을 낼수 있는것도 포인트라고 생각이 들어요 양배추가 없으면 배추를 채썰어 준비해도 좋아요 라끼남 굴라면 레시피

팬에 식용유를 2큰술을 넣고 양파와 앞다리살 고기 대파를 넣고 볶아주세요 대파를 먼저 넣고 볶아 파기름을 내어줘도 좋아요 개인적인 조리방법에서 함께볶아주면 돼지고기에 잡내도 잡아주고 고기맛이 더 살아나더라구요 고기를 노릇하게 볶아주는것이 포인트라고 할수 있어요 약간 탄느낌으로 볶아주는것오 불맛나는 고기 짬뽕에 특징이라고 합니다 고기 종류는 아무거나 조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뉴진짬뽕라면 먹어본 후기 

노릇하게 볶아지면 간장을 원을 그리듯이 넣어주고 볶아주세요 센불에서 해주셔야 간장향이 살아나고 불맛이 나는 짬뽕을 맛볼수 있어요 고기에 간장이 베일수 있게 볶아주세요 고추가루 2큰술을 넣고 타지않게 볶아주세요

양배추를 늦게 볶아줬어요 실수했네요 조리할때는 모든재료를 볶아주고 간장과 고추가루를 넣어야 맛있는 짬뽕라면이 만들어집니다 볶아진 재료에 물 600ml를 넣고 끓여주세요 물이 끓어오르면 라면사리오 라면스프를 넣어주세요

라면건더기와 함께 넣어서 끓여주시고 라면사리가 잘풀어지도록 저어주세요  모든 조리과정은 센불에서 조리해주세요 간을 보시고 싱겁다 하시면 소금으로 간을 추가해주시면됩니다 놀면뭐하니 김치비빔라면 레시피

백종원 짬뽕라면 완성입니다 돼지고기로 짬뽕라면 만들어봤어요 단백한 맛이 짬뽕맛이나는것도 같아요 중국집에서 먹는 짬뽕을 생각하면 큰 오산이지만 맛은 있어요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중화요리에 필요한 종화면없이 라면사리로 짬뽕라면 만들어먹을수 있으니 좋은거 같아요 야채가 들어가 시원한 국물도 함께 더해주네요 고기와 함께 먹으니 한끼식사로 충분하더라구요 짬뽕이 생각날때 국물이 진한 짬뽕라면 한그릇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