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사조 한입피자 먹어본 후기 알려드릴까 합니다 간식으로 뭐 먹지 고민할때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즉석식품 한입피자 인거 같아요 피자는 종류도 많고 다양한 반면에 어떤 제품이 맛있을까? 고민에 빠지는건 다 똑같은 마음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오뚜기 사각피자부터 즉석피자 부터해서 냉동피자 프랜차이즈 피자 등 여러 제품에 다양한 맛에 피자들이 많은거 같아 솔직히 골라 먹기에는 너무 힘든거 같아요 요즘은 반조리식 제품들도 다양하게 맛있게 잘나오는편인데요 사조대림에서 한입피자 선보인지는 오래전이지만 아직 맛을 보지 못해 무척이나 궁금하더라구요 사조 한입롤피자도 너무 궁금하네요 

사조대림 한입피자 두가지 맛을 비교해서 먹어봤어요 콤비네이션 한입피자와 고르곤졸라 한입피자 입니다 세일한 가격은 천원정도에 저렴한 가격이라 간식으로도 좋을거 같아요 한입피자 말그대로 한입 크기로 만들어 손에 잡히는 모양이 호빵 크기보다 작은 느낌이드네요 한입피자 냉장보관이라 냉동식품에 비하면 맛이 월등할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사조 한입피자 두가지맛 열량이 다르네요 콤비네이션 80g에 185kcal이고 고르곤졸라 80g 210kcal입니다 생각보다 열량 차이가 많이 나네요  진한 국물이 일품인 진짬뽕라면이 생각날때 여기를 참고하세요    뉴진짬뽕 라면 먹어본 후기

제품 뒤면에는 항상 조리방법과 영양정 원재료명 등 표시되어 있어요 한입피자 조리방법을 참고 하셔야하는데요 전자레인지 50초면 완성되는 한입피자입니다 정말 간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외부포장 및 탈소제 제거후 종이받침과 내용물을 전자레인지에 넣어 조리해라고 되어 있어요 탈산소제는 식용이 아니라 절대 드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드시면 안됩니다 700w기준에 1분 1000w기준에 50초간 조리하시면 됩니다 전자레인지 출력에 따라 조리시간이 차이가 있을수 있어요

탈산소제 이것은 절대 먹으면 안되니 꼭 제거하고 전자레인지 조리해주세요 한입피자 정말 딱 한입 크기만한 사이즈네요 작아도 너무 작은 한입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아이들 간식에 잘 어울리는 크기인거 같아요 콤비네이션과 고르곤졸라 색깔만 봐도 알거 같네요 두가지맛 보기에는 맛있어보이는 한입피자입니다 700w기준에 1분 조리해줬어요 약간 뜨겁다는 느낌이 날정도로 조리가 되더라구요 간편하고 좋으니 맛도 좋았으면 좋겠네요  

사조 한입피자 완성입니다 피자 냄새가 솔솔 나는것이 군침이 도는데요 한입피자 정말 한손에 들어올 정도의 한입피자 인거 같아요  안먹고 보기만하면 앙증맞은 크기가 너무 귀여워요 간식으로 먹기에는 부담없는 사이즈이지만 칼로리가 높다는점 생각하시고 드셔야할거 같아요 동그란 모양이 앙증 맞은 한입피자는 빵이 말랑 말랑 촉촉하고 생각보다 부드러워요 간식으로나 식사대용으로 피자 한조각이면 한끼가 든든할정도로 피자는 우리나라 음식문화에 자리잡았다는 느낌이 드네요

 고르곤졸라피자 한입먹어보니 씹히는 식감이 거의 없이 부드러운 맛입니다 빵이 생각보다 촉촉하고 부드러워 대만족입니다 보통 피자빵이라고 생각하면 딱딱하다는 느낌만 생각이 나는데요 한입피자는 정말 촉촉한 느낌이네요 한입피자 가격이 저렴해서 약간 갸우뚱 했지만 생각보다 괜찮네요 고르곤졸라피자는 치즈가 양이 많아 주루루 흐를 정도였어요 부드러운 맛이 생각보다 맛있어요 

 콤비네이션 피자 옥수수 햄 야채 토마토페이스트가 잘어울리는 콤비네이션 피자 맛있어요 치즈가 적당히 들어있어 생각보다 깔끔한 맛입니다 양이 생각보다 적다는 점 식사대용으로는 두개는 더먹어야 할거 같네요 다으에는 콤비네이션 피자로 한입피자 먹어야겠어요 제 입맛에는 콤비네이션이 딱이네요 저렴한 가격에 간식으로 잘어울리는 사조대림 한입피자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