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편스토랑 파래탕면 먹어봤네요 이영파 파래탕면은 편스토랑에서 태안탕면으로 우승을 했는데요 마장면 미트파이 떡쭈빠빠오에 있어 파래탕면 안먹을수가 없더라구요 사실 방송에서는 너무 맛있게 보여 막상 먹어보면 기대가 너무 커서 그런지 실망도 함께 오는건 사실이더라구요 이번에는 라면인 만큼 맛도 남다를거라 생각이 들어 구입하게 되었어요 파래탕면하면 느낌이 뭔가 잘어울리지 않을거라 생각이 들더라구요 cu에서 판매하는 4창 우승 상품 파래탕면입니다 이영자 고향 충남 태안을 소재로 만들어진 파래탕면이 탄생한거 같아요

파래탕면 cu에서 1500원에 아이시스까지 증정인 상품인데요 아이시스는 못받고 파래탕면만 가지고 왔네요 파래탕면 품절현상이 일어날 생각했는데 편의점에서는 넉넉하게 보이는 느낌이 맛이 불안불안 생각이 드네요 국내산 파래만 사용해서 만든 파래탕면은 수익금 일부는 결식아동 지원사업에 사용된다고 하니 동참해야하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파래는 무침으로 반찬요리로 많이 만들어먹는데요 라면으로 파래탕면 생소하긴 하더라구요 유탕면으로 103g 440kcal 입니다

파래탕면 이영자 그언니의 추억의 맛이라고 하네요 면중에 파래가 0.4%첨가 되어있어요 소스류에는 오징어 1.3% 꽃게 2.6% 새우1.4% 파래4.0% 국산으로 건조물기준 함량이라고 하네요 끓는물을 붓고 3분이면 충분하다고하네요 사실 국내산을 사용해 제품을 만들기는 단가면에서도 조금 힘든부분이 있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면에도 파래가 첨가되었다니 특이한 라면인거는 분명한거 같아요 편스토랑 우승상품을 제품출시할때마다 먹어봤지만 프로그램을 보고 제품을 구입해서그런지 살짝 아쉬운점은 있더라구요 

  파래탕면은 조리법이 나와있는데요 뚜껑을 열고 분말 스프 건더기스프를 넣어주고 끓는물을 용기 안쪽 표지선까지 부어주세요 뚜껑을 닫고 약 3분후 잘저어 드시라고 되어있어요 주의사항이 전자레인지 조리 불가라고 되어 있어요 참고하셔야할거 같아요 국내산 파래 꽃게베이스 건당근 건오징어 건마늘 으로 되어있고 원재료에 소맥분 팜유 감자전분등 수입재료를 사용했어요 나트륨 함량은 1730mg 이며 콜레스테롤 함량이 15mg이라 조금 높은 편이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파래탕면 개봉순간 냄새가 코를 찌르는데요 냄새가 파래향인가요 냄새부터 느낌이 이상해서 과연 먹을수 있을가 생각이 들더라구요  파래탕면은 면에도 파래가 함유되어있어그런지 면색깔은 연한 녹색에 가깝네요 분말스프와 건더기스프가 들어있는데요 분말스프 색깔이 조금 인상적이네요 건조된 오징어와 게살 새우가 생각보다 크기가 크더라구요 파래탕면 전체적으로 보면 특색이 있어보이긴 합니다

3분 타이머로 끓는물을 부어 완성한 파래탕면입니다 파래가 들어가 면이 진할거라 생각이들지만 색은 연해요 라면국물 한숟가락 먹어보니 큰사발 새우탕면 맛이 나더라구요 파래향은 거의 느껴지지 않고 이건 새우탕면이다 생각이 듭니다 라면국물 색깔은 진한 된장국 색깔이라고 고 해야하나 빨간국물 라면만 보다 이런느낌의 라면국물 색깔에 적응 필요한거 같아요 건더기 스프면에서는 만점을 주고싶네요 워낙 건더기가 많이 들고 생각보다 큼직한 느낌에 컵라면에서 볼수 없는 특색인거 같아요

파래탕면 냄새가 김향이라고해야하나? 평가하기 조금 힘든데요 자극적인 국물이 아니라 매운맛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에게 조금 어울리만한 파래탕면같아요 국물 맛이 새우탕 맛이 나면서 반쯤 먹을때는 국물이 짜다는 느낌이들고 조금 질린다는 느낌도 있고 면발이 김치사발면 면발이라 금방 퍼지는 느낌이 들어 탱글한 느낌은 없어요 자극적인 입맛에 취해있는 사람에게는 조금 밋밋한 느낌이 들거 같아요 개인적인 느낌으로봐서는 건더기가 최고 극찬을 주고싶에요 마장면에 이어 호불호가 갈리는 라면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