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오뚜기 불고기 피자 마트에서 구입했어요 오뚜기 피자 종류도 다양하게 많은데요 피자 갑자기 먹고 싶을때 주문하고 기다리는 시간에 마트에서 장볼때 함께 구입하게 되는게 간편하고 반조리식품이라 전자레인지나 오븐으로 바로 조리가 가능하니 편하고 좋아 가끔 사먹게 되는데요 오뚜기 피자는 불고기피자 6포르마지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올미트 콤보 피자 이렇게 4종류가 있어요 불고기 피자를 즐겨 먹는 편이라 보자마자 구입하게 되었어요 사실 냉동피자하면 맛이없다는 평과 함께 선입견을두고 보는 시선이 많은거 같아요

 오뚜기 불고기 피자는 레귤러 사이즈(2~3)인분으로 지름 25cm정도이니 1인분기준이면 먹고도 남을 양이네요 가격은 4천원정도 너무 저렴하더라구요 가격면에서 살짝 맛이 떨어질까 걱정이 되었지만 일단 먹어보기로 했어요 돌판오븐에 구어 만든 불고기피자 바싹 불고기 6.21%가 들어있네요 396g(1,105kcal)로 칼로리는 많이 높은편이네요 유통기한은 넉넉한거같아요 거의 1년 가까이 되는거 같네요 피자는 맥주안주로 피자 먹는편인데요 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 잘어울리는 피자이지요

20시간 이상 저온숙성한 쫄깃한 숙성 도우라고 하니 기대를 해봐야겠어요 도우는 쫄깃한 식감이 중요한거 같아요 제품을 구입하게 되면 항상 뒤면에 조리법을 참고하는 편입니다 조리법을 그대로 따라하면 제일 맛있다는 이야기가 많아요 맛있게 먹는 오븐조리법에는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의 피자를 준비하고 피자의 비닐을 제거해서 오븐팬에 피자를 놓고 230도로 예열된 오븐에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10분에서 12분간 조리합니다 간편하게 전자레인지 조리법은 똑같이 비닐을 제거해주고 접시에 피자를 놓고 전자레인지에서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6분에서 7분(700w)기준에서 조리합니다 1000w기준에서는 5분에서 6분 조리하시면 됩니다 오븐이나 전자레인지가 없을 경우 상온에서 1시간 가량 해동후 비닐을 제거한뒤 프라이팬에 기름을 약간 두른후 뚜껑을 덮고 약불에서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10분에서 12분 조리하면된다고 하네요  냉동피자를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는 오븐을 추천한다고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제품을 구입하기전 항상 뒷면에 눈이 먼저가는곳이 영양정보인데요 다이어트뿐만아니라 건강을위해서 양양정보를 보지만 반조리식품은 늘 나트륨 함량이나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함량이 높다는점입니다 피자 한판을 전부 섭취할경우 1일 섭취기준을 훌쩍 넘는거 같아요 모든 원재료는 전부 수입산으로 덮여있는게 제품마다 특징인거 같아요 요즘 국산을 홍보하기위해 맛남의 광장이나 편스토랑등 프로그램을 하지만 쉽지는 않은거 같아요 

사각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바로 냉동피자가 들어있어요 비닐에 꽁꽁쌓여있는 냉동피자는 보기에는 생각보다 푸짐한 느낌이 들어요 냉동피자라 그런지 모짜렐라 치즈 막돌아다녀요 살짝 올려주고 불고기도 한쪽으로 몰려있다면 골고루 펴주는 작업을 해주셔야 맛있게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간단하게 맥주한잔할때 안주로 먹기에는 피자 한판 양이 너무 많은거 같아요 피자 4등분으로 나눠주고 한조각을 700w기준으로 2분 30초 뚜껑 덮지 않고 그대로 돌려줬어요 살짝 기대가 되는 순간이네요 사실 전저레인지에 냉동피자나 먹다 남은 피자를 조리할때 전저레인지 타임 조절이 중요한데요 너무 많이 돌리면 도우가 질겨지고 너무 적게 돌리면 치즈가 덜익는 경우가 생기는거 같아요 2분 30초나 2분으로 하면 딱 알맞은거 같아요 전자레인지를 이용할때는 평평한 접시를 이용해야 치즈가 골고루 있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고 싶지만 태워 먹을까바 만만한 전자레인지에 조리합니다 사조 한입피자 두가지맛 비교후기

오뚜기 불고기 피자 생각보다 치즈양이 많아 토핑도 생각보다 풍부하네요  오뚜기 냉동피자라 솔직히 부실할거라 생각이 들었지만 생각보다 괜찮은 피자이네요 사실 한입먹고 조금 놀랬어요 도우가 생각보다 쫄깃한 식감이 질기게 느껴지지 않고 씹히는 식감도 부드럽고 좋아요  냉동피자는 조리하고 금방 드셔야 맛있어요 시간이지나 피자가 식었다고 다시 조리하면 맛이 떨어지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에 피자를 즐기고 싶다면 이정도는 만족한다고 보네요 오뚜기 사각 피자보다 가성비가 좋은 피자인거 같아요 유명 프랜차이즈처럼 풍부한 피자를 생각하시면 안되고 가볍게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게 즐기고 싶다면 추천 드리고 싶은 오뚜기 냉동피자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