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미고랭라면 국물라면으로 도전

구름 달빛 2020. 1. 19. 01:00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하우하우 미고랭라면 먹어봤어요 미고랭라면 한번쯤 드셔본적 있을꺼라 생각이듭니다 미고랭라면은 인도네시아 인도미 미고랭 라면을 먹어본적이 있는데요 미고랭은 비빔면처럼 면을 삶은 뒤 비벼 먹는 라면이라고 하지요 베트남 하우하우 미고랭 라면 맛이 궁금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인도미 미고랭 라면은 약간 느끼한 맛이 나며 호불호가 갈리는 라면이라 맛을 쉽게 평가 할수가 없더라구요 베트남 하우하우 미고랭 라면 맛은 어떨까요? 사실 우리나라 라면이 입에 맞고 맛있는데요 가끔 다른 라면을 맛보고 싶을때가 있더라구요 

하우하우 미고랭 라면은 베트남 라면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맛만 볼려고 하나만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수입라면은 식자재 마트나 대형마트에 보면 쉽게 구입할수 있는 라면입니다 우리나라 라면을 먹다 가끔 별미로 수입라면이 먹고 싶을때가 있거든요  베트남 하우하우 미고랭라면은 새우와 양파향이 첨가된라면이라고 합니다 베트남 라면 하오하오는 볶음면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쉬울거 같아요 베트남은 쌀국수가 유명하지요 쌀국수를 안먹어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쌀국수는 흔한 음식이 되어 버렸네요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네요 76g에 라면양은 작아 보이는 듯해요 일본 기술로 만들어진 라면이라고 합니다 수입라면을 먹을때는 해석때문에 난감한적이 많은 편이지요

76g이지만 칼로리는 359kcal입니다 나트륨 함량도 우리나라 라면과 비슷한 함량인거 같아요 뒤면에보면 조리법이 나와 있어요 물400ml넣고 면과 건더기스프넣고 3분간 끓이라고 합니다 물은 적당량 따라내고 액상스프 양념스프를 넣고 비벼주라고 합니다 미고랭라면을 비벼서 먹지 않고 국물있는 라면처럼 끓여서 먹으면 어떨까 생각이 갑자기 들더라구요 그래서 국물있는 라면처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면발은 일정하게 뽑아지지 않았네요 라면안에는 스프파우더랑 양념오일 후레이크라 들어 있어요 라면을 먼저 3분간 삶아 줬어요 미고랭라면은 비벼서 먹는 라면이지만 국물라면으로 먹어보기로 작정했습니다 이렇게 먹어나 저렇게 먹어나 맛있으면 문제가 안될거 같아요 우리나라 라면 먹는 방식도 라끼남 강호동이 라면 먹는 방식처럼 답이 없는거 같아요 인도네시아 인도미 미고랭 라면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인도미 미고랭 라면 먹어본 후기

라면을 삶아주고난뒤 삶은 면수물을 적당량 부어주고 위에 소스를 올려줬어요 근하사게 보이네요 맛이 어떨까 너무 궁금하네요 일단 라면 냄새는 약간 부드런운맛 냄새가 나네요 사리곰탕같이 부드러운 향기가 나서 거부감은 없어요 추운겨울에는 따뜻한 국물이 최고 인거 같아요  

하우하우 미고랭라면 먹어봤어요 면발은 사발면 면발인거 같아요 탱글한 식감은 없지만 먹을만 했어요 그러고 보니 우리나라 기술은 좋은거 같아요 면발이 탱글하니 정말 우수한거 같네요 새우향이 약간 나긴하네요 국물은 생각보다 맛있어요 고소한맛이라고 해야하나 약간 스낵면 맛도 나는거 같아요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물론 제입맛에 기준에서 평가한것이구요 국물라면으로 만들어 먹어보니 차라리 비벼먹는 라면보다 이렇게 따뜻한 국물라면이 더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국물이 생각보다 진한 느낌도 들고 거부감이 없어 먹을만 하더라구요 고수향이 느껴지면 어쩌나 했지만 그런 맛이 안나서 다행이라 생각이드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