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CU편의점 삼양 마라탕면 먹어봤어요 마라탕면은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라 개인적인 맛의 평가이니 이해해주세요 마라탕 마라샹궈 훠궈 등 아직도 인기가 많은 음식이지요 마라탕면 컵라면이 맛있는 평이 있어 마라탕면 CU에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음식점이 밀집되어 있는 상가에도 마라탕 음식점이 줄을 서서 먹는다고 하는데요 마라탕 이것저것 먹어봤지만 딱히 입에 맞는 것을 찾지 못한지라 또 즐겨먹는 마라나 훠궈가 아니라 가끔 찾게 되는 메뉴라고 할수 있어요

CU 편의점에서 구매한 삼양 마라탕면입니다 가격은 1600원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CU편의점에는 이가자연면도 있지요 이가자연면 마라탕면 3200원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삼양 마라탕면은 컵라면이니 가격차이가 당연히 있을수 있겠어요 마라탕면은 은은하게 다가오는 마라향의 풍미가 느껴진다고하니 아마도 특유의 마라향이 그리 진하게 느껴지지 않는 마라탕면이 될거 같아요 봉지라면도 있지만 간단하게 즐기기에는 컵라면이면 충분하다고 보네요

패키지부터 중국스러운 느낌을 주는 붉은색으로 색이 돋보이게 보이네요 마라탕면은 뜨거운물을 붓고 2분 1000W 전자레인지 전용조리 기준으로 조리하면 마라탕면 먹을수 있어요 파란색 테두리는 접시를 상징하는 느낌이드네요 마라탕 언제부턴가 한국음식에 들어와 자리잡은 마라탕은 즐겨 먹는 편은 아니지만 고수를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마라탕면 추천 드리고 싶지가 않아요



 마라탕면 컵라면 옆면에는 조리법이 간단하게 나와 있어요 조리법을 알면서도 손이 습관처럼 먼저 가는건 어쩔수 없나봅니다 액상스프를 나중에 넣으라고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가장 눈이 먼저 가는 곳이 나트륨 표시인데요 한순에 볼수 있게 표시 되어 있어요 생각보다 높은 나트륨 함량 1720mg이네요 마라탕면을 전부 섭취하게되면 나트륨 하루 권장섭취량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면발은 진짬뽕 면발처럼 넓은 면입니다 멸치칼국수 라면 느낌도 드네요 후레이크가 따로 들어있지 않고 면이랑 같이 들어있어 뜯어서 넣을 필요가 없ㄴ 액상스프가 들어 있네요 아시죠? 절대 액상스프를 먼저 넣으면 안되는거 불닭볶음면처럼 나중에 액상스프를 넣어주세요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후 전자레인지에 2분간(1000w) 2분30초 (700w)로 조리하시고 뜨거운물로 일반 조리시 조리시간은 4분이네요 조리방법에는 나트륨 섭취를 조절하기 위하여 기호에 따라 적정량의 스프를 첨가하여 조리하시요라고 되어 있어요 사실 분말스프를 보면 전부 넣어서 라면을 먹는것이 습관이 되어 있는지라 스프를 조절해서 넣는다는 익숙하지가 않네요

2분 30초 조리후 마라탕면입니다 냄새가 마라향이 조금 있네요 마라탕면을 물을 버리지 않고 전자레인지 조리후 그대로 액상스프를 넣엇 드셔야해요 중국음식을 못드시는 분들이나 마라향이 거부감이 있는 분들은 비추일거 같아요 마라를 좋아하는 분들은 아마 마라향이 없다고 느껴질수도 있네요

삼양 마라탕면 가끔 훠궈나 마라탕을 즐기는 저한테는 먹을만한 마라탕면이네요 마라향이 강하지 않아 괜찮은거 같아요 마라탕을 좋아하시는분은 마라탕 냄새가 안나니 밋밋할거 같네요  중국음식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삼양 마라탕면 조금 아쉬울거 같아요 한국인 입맛에 맞는 마라탕면이라고 해야할까요?

마라탕면 국물은 단맛이나며 끝맛은 매운맛이 돌아요 마라탕면 면발은 탱글 탱글하고 쫄깃해서 마음에 들어요 면발은 정말 칭찬할만하네요  생각보다 국물이 맵고 짜다는 느낌이 들어요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입맛에 어울릴만한 마라탕면입니다 마라탕면을 즐기고 싶은데 간편하게 집에서 즐기고 싶다면 cu편의점 삼양 마라탕면을 드셔보세요 마라탕면이 갑자기 먹고 싶을때 언제 어디든 주의에 있는 cu편의점에서 맛볼수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