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cu 편의점 뱀파이어 버거 2단계 먹어 봤어요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종류별로 있는 뱀파이어 버거는 한번도 먹어보지 못해 도전하고 싶었네요 햄버거 이름이 뱀파이어라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지 않지만 햄버거 매운맛을 먹어보질 못했어요 햄버거를 가끔 매운맛이 강하게 날정도로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긴했어요 햄버거를 즐겨 먹진 않지만 cu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사먹을수 있어 편리함이 장점인거 같아요 편의점 제품이 생각보다 잘나와 한번씩 관심이 가는건 있더라구요 편의점에서만 구입할수 있는 제품들도 늘어나고 cu편의점이나 세븐일레븐 gs25마다 자기만에 색깔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거 같아요 편의점은 어딜가나 쉽게 볼수 있어 제품을 구입하는것은 어렵지 않다고 생각이 들어요

 cu 편의점에서 구입한 뱀파이어 버거 극강의 매운맛이라고 하네요 무슨맛일까 궁금하기는 하더라구요 사실 매운것 잘먹지는 못하지만 한번씩 스트레스가 쌓이고하면 맵고 강한 맛이 먹고싶을때가 있어요 bbq 뱀파이어버거는 눈에 잘 뛸수 있게 빨강색으로 포장이 되어 있어 쉽게 눈길이 가는거 같아요 cu편의점 할인해서 반값에 구입해봤네요 반값이라고 하니 더 맛보고 싶더라구요

  냉장보관 제품인 버거는 전자레인지에 700w 기준에 40초 1000w기준에 30초만 조리하면 완성되는 햄버거입니다 cu편의점 햄버거를 처음 맛보는데요 매운맛 level보면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있어요 이 제품은 2단계 화나게 맵지만 도전을 부르는 맛이라고 할수 있어요 150g 기준에 418kcal로 칼로리 자체는 많이 높은거 같아요 아무래도 치킨 패티이다보다 칼로리가 높은게 당연할지도 모르겠네요 마일드치킨패티(브라질산)치킨패티용브레더 햄버거번스 쇼트닝 뱀파이어치킨용2단계소스 치킨엑기스 1호가 원재료인거 같아요

     bbq 뱀파이어버거 제조일이 생각보다 짧아요 3일에서 4일정도인거 같아요 제조일이 길지가 않아 믿고 먹을수 있는 제품이네요  원재료에는 오이피클도 같이 들어 있어요 햄버거에 원재료가 조금 적은거 같아요 밀 대두 토마토 우유 닭고기 쇠고기 함유되어 있다고 표시되어 있어요 요즘 식재료에 알러지가 있다보니 이렇게 표시되어 있는곳이 많더라구요 나트륨 27% 탄수화물 14% 당류 13% 지방 33% 포화지방 33% 콜레스테롤 14% 단백질 33%가 들어있어요

햄버거를 개봉해보니 따로 포장이 없이 그대로 햄버거 들어 있어요 한마디로 말해 포장은 딱한개 겉포장 뿐이더라구요 전자레인지에 40초정도 돌리니 패티가 딱딱해서 20초정도 더 조리했어요 햄버거 소스가 나와서 그런지 빵에 소스가 묻혀 있네요 빵을 들어 패티를 보니 생각보다 두툼한 패티이네요 치킨이라 그런지 패티가 생각보다 두꺼웠어요 소스가 빨갛게 보이는것이 매워보이네요 오이피클 얇게 3개정도 들어 있었어요 반으로 잘라보니 치킨패티 맞은가? 약간 돼지고기 살코기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햄버거에 들어있는 치킨패티는 튀김으로 만들어 그대로 넣어 소스를 발라 놓은 뱀파이어 버거 인거 같아요 패티에 닭의 껍질이 그대로 들어 있어 살짝 식감이 좋지는 않았어요 보기에는 소스가 매워보이더라구요 소스에 다양한 재료가 들어 있어 보이지 않고 그냥 묽은 소스라고 해야할까요? 분말소스를 이용해서 그런지 완성된 소스를 뿌려 만들거 같더라구요 

생각보다 많이 맵더라구요 매운걸 잘먹지 못하지만 두번 먹으니 매운맛이 서서히 올라오더라구요 너무 매워 마요네즈를 살짝 올려 먹으니 조금 덜하긴하지만 다먹지 못했어요 치킨패티가 생각했던 치킨느낌이 아니라 조금 퍽퍽한 느낌의 닭고기였어요 매운맛이 조금 강해서 살짝 짜증나는 매운맛인거 같아요 사람마다 매운맛이 틀려서 제기준에 먹어본 결과 상당히 맵다는 느낌이 들었네요 반값이라 천만 다행이다 싶은 생각이 들었네요 뱀파이어 버거는 한번으로 만족하는 햄버거 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