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 리뷰

CU샌드위치 베이컨에그 괜찮네

구름 달빛 2020. 2. 11. 00:30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CU 편의점 베이컨 에그 샌드위치 먹어봤어요 샌드위치는 간편하면서도 한끼 식사로 충분한 양이라 집에서도 자주 만들어 먹는편인데요 샌드위치는 만들기 나름이라 종류도 다양한거 같아요 샌드위치는 아침식사로 좋은 음식인거 같아요 간단하게 만들어 커피와 함께 샌드위치 먹고 출근하는날이 부쩍늘어나는 편인데요 샌드위치에 이름을 정하는것도 어떤재료를 넣어 만드냐에 따라 달라는지거 같아요 샌드위치는 간편하게 도시락으로 잘어울리지요 샌드위치는 요즘 가격도 만만치 않는데요 요즘 편스토랑 제품 구입으로 CU편의점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요 샌드위치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해서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베이컨에그 샌드위치 부담없이 먹을수 있을거 같아 구입했어요 가격은 2500원이지만 할인을 받아 반값에 구입했어요 부드러운 맛이라고 하니 아마도 삶은계란을 으깨어 넣었나봅니다 빵 테두리가 없으니 먹기에는 부드럽고 부담없는 샌드위치같아요 131g 306kcal칼로리는 생각을 하시고 드셔야할거 같네요 나트륨함량이 38%에 지방 26% 포화지방17% 콜레스테롤14%를 차지하네요  

유통기한은 3일정도 짧은 기간이라 조금 믿음이 가는거 같에요 원재료에 보면 메추리알과 깐계란이 국내산이라는 점 눈길이 가는데요 생각보다 괜찮은 샌드위치 같네요 편의점 샌드위치를 한번도 먹어보질않아 사실 맛이 궁금하긴했거든요 샌드위치 가격도 저렴하니 맛이 떨어지지 않을까 살짝 걱정되기도했어요  

샌드위치 포장은 밀봉되어 있어 비닐을 살짝 벗겨내면 제품이 눈에 보여요 비닐사이로 샌드위치가 눈에보이니 제품을 고를때도 보고 구입할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샌드위치는 2조각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더라그요 보기에는 푸짐해보이지만 막상 손으로 잡아보면 두툼한편은 아니더라구요 

샌드위치 4등분으로 나눠봤어요 손에 쥐어보니 밑에 부분은 재료가 거의 안들어 있어요 빵과 빵사이느낌이 들고 식빵은 3개를 이용해 층으로 만든 제품이네요 위쪽에 보이는 쪽만 베이컨이랑 야채 계란이 들어 있더라구요 한마디로 말해서 제품 진열했을때 보이는 곳만 식재료가 몰려 있어요 샌드위치 빵을 한장씩 펼쳐봤어요  한쪽에는 머스타드소스가 발라져있고 한쪽에는 베이컨과 삶은계란이 들어 있어요 한쪽빵에는 조그마한 양상추가 작게 들어있더라구요 내용은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지는 않아요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면 적당하다는 생각도 드네요 

cu편의점 샌드위치 베이컨에그샌드위치 한입 먹어봤어요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삶은 계란을 으깨 넣어서 그런지 고소한맛이 짭조름한 베이컨과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할인가격에 사먹는다고 생각하면 자주 먹어도 괜찮은 샌드위치 같아요 2500원에 샌드위치를 사먹는다면 들어있는 내용물이 조금 부족한 면은 있는거 같아요 집에서 샌드위치 만들어 먹을려면 베이컨부터 해서 식재료구입 비용이 만만치 않지만 갑자기 샌드위치가 먹고 싶을때 cu편의점 샌드위치 추천할만한거 같아요 cu편의점 샌드위치 갑자기 모든제품을 먹고 보고 싶은생각이 드네요 베이컨 에그 샌드위치 생각보다 괜찮아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