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름달빛입니다

대만식 연유 샌드위치 먹어봤어요 편의점 샌드위치 하나씩 다 못볼 정도로 편의점을 자주찾는편인데요 cu 편의점 대만식 연유샌드위치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편의점 샌드위치 가격은 보통 2000원에서 3000원 사이 정도 될거 같아요 cu편의점 샌드위치 종류가 다양한데요 편의점마다 진열되어있는 상품마다 다르기때문에 편의점점포를 찾아다니면서 샌드위치를 맛보고 있는중입니다 샌드위치는 간편하게 간식으로나 점심메뉴로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편의점 샌드위치 가격대에 비하면 저렴하지만 가성비가 그리 높지 않아 조금 실망스런 경우도 있어요 대만식 연유샌드위치하면 홍루이젠 샌드위치가 생각이 나지요 대만 샌드위치로 종류다 다양한데요 해외여행을 가면 꼭먹어봐야할 샌드위치죠 가격도 900원에서 1200원? 정도하는 홍루이젠 꼭먹어봐야할 샌드위치인거 같아요 홍루이젠을 생각하며 대만식 연유 샌드위치 구입해봤어요 

대만식연유 샌드위치 가격은 2000원 입니다 135g 397kcal입니다 칼로는 생각보다 많이 높은데요 편의점 메뉴는 다이어트하시는분들에게는 조금 힘든 식품들이 많다고 생각이 드네요 샌드위치 홍루이젠 똑같이 생겼네요 맛도 똑같이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홍루이젠 대만열풍을 타고 우리나라에도 프랜차이즈점이 곳곳에 생겨나는데요 갈때마다 품절현상이 일어나 먹어보지는 못했네요 샌드위치 종류는 햄치즈 오리지널햄 치즈샌드위치 홍절미 홍임자 샌드위치가 있어요 가격은 1700원 부터 2200원 까지 알고 있네요 편의점 샌드위치 가격이 비슷하기는 하지만 맛도 좋으면 감사할거 같아요

2000원 가격에 대만식연유 샌드위치는 식빵43.8% 연유크림21.9% 입니다 나트륨 43% 탄수활물13% 당류10% 지방39%포화지방73% 콜레스테롤20% 단백질 20% 총내용량입니다 생각보다 포화지방이 높네요 홍루이젠 샌드위치 대신 편의점 대만식연유 샌드위치라도 먹어보자 하는생각에 구입하게 되었네요 cu편의점 케이준치킨 샌드위치 먹어본 후기

샌드위치는 냉장보관하라고 되어 있어요 유통기한은 3일정도 되네요 연유크림이 들어있어 식빵이 부드러울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식빵도 부드럽고 연유크림이 한층 더해지면 먹을때 살살 녹는 느낌이 들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샌드위치는 간편하게 들고 먹을수 있어 한끼식사를 해결해주니 자주 찾게 되는거 같아요 요즘 편의점이 곳곳에 있다보니 늦은 밤에도 편리하게 이용가능하니 매력인거 같아요 cu편의점 뱀파이이어 버거 먹어본 후기

대만식 연유샌드위치 이렇게 오픈할수 있게 만들어놨어요 참 친절하게 만들어놨지만 오픈이 있어도 똥손이 저에게는 해당사항이 아닌가봅니다 샌드위치 꺼내지도 못하고 대략난감한 일이 벌어졌네요 결국 가위로 잘라 샌드위치 꺼내봅니다

대만식연유샌드위치 보기에는 맛이 없어보이고 납짝하게 생긴 샌드위치 왠지 허술한거 같아요 식빵은 3개로 되어 있고 연유 계란 치즈 이렇게 들어있어요 연유는 하얀색깔인거 같아요 연유라기 보다는 생크림에 가까운 수준이라고 할수 있어요 샌드위치에 들어있는 내용물이 너무 적다는 느낌이 들다보니 식빵밖에 안보여요 맛은 달달해요 연유 때문에 조금 먹을만 하지만 식빵은 퍼석한 느낌에 햄맛이 강하게 느껴지다 보니 살짝 짠맛이 나네요 치즈크기가 눈에 들어올 정도로 작다는 생각이 드네요 홍루이젠을 생각하시면 절대 안될거같아요 

보기에는 깔끔하고 디테일한 대만식연유 샌드위치입니다 홍루이젠고 맛을 비교하면 큰일 날거 같아요 일단 홍루이젠을 먹어본뒤에 cu편의점 샌드위치를 먹는다면 아마 못먹을거 같아요 연유샌드위치라고 생각하고 드신다면 먹을만 할실꺼예요 맛있는것을 맛보면 맛없는 샌드위치는 먹지를 못하는 법이죠 한번 맛보는걸로 충분한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