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신라면 볶음밥은 SNS에 유명했던 신라면볶음밥 이제야 만들어 먹어보게 되네요 그맛이 궁금해 안만들어 먹을수도 없어 점심메뉴로 준비했어요 볶음밥은 어떤재료를 넣어도 볶음밥이 만들어지는데요 컵라면으로 볶음밥? 그맛이 상상이 안될정도로 맛이 궁금했던 신라면 요리 라면볶음밥 요리는 한번도 요리해서 먹어보지 못했지만 면이랑 밥이 만나 맛이있을까라는 생각만 자꾸드네요 보통 국물라면은 남은 국물에 찬밥을 말아먹는데요 신라면 컵밥은 정말 이색적인 요리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어떤맛일지 상상이 가지 않아요 신라면 레시피는 신라면으로 투움밥를 만들어 먹은적이 있지만 볶음밥은 처음이라 살짝 긴장도 되기는 하네요

재료

신라면 컵라면 1개

계란 2개

채썬 대파 한줌

공기밥 한공기

신라면 컵라면은 먼저 라면을 부셔주시면 될거 같아요 취향에 따라 잘게또는 덩어리있게 부셔주세요 볶음밥이니 라면을 그대로 조리해서 먹기에는 조리방법이 조금 아닌거 같은 생각이 들기는 해요 너무 세게 부셔주면 가루가 될거 같아 어느정도 부셔주고 손으로 쪼개어줬어요

부셔놓은 면은 다시 컵라면용기에 담아 미지근한물을 부어주세요 면만 잠길정도로 부어 놓고 채썬대파와 식용유를 넣어 파기름을 내어주세요 어느정도 볶아준뒤 계란 2개를 잘풀어 넣어주시고 스크램블을 만들어주세요 라면스프를 넣어 조리하기때문에 계란에 소금을 넣지 않아도 될거 같아요

미지근한 물에 불려놓은 면은 국물을 완전히 따라버린후 공기밥 한공기와 면을 넣고 라면스프를 넣어 볶아주세요 골고루 잘볶아주면 완성입니다 살짝 간을 보니 싱겁지도 짜지도않아 딱 알맞는 간이라 따로 간을 하지 않았어요 모양을 내기 위해 컵라면용기에 볶음밥담아 꾹꾹 눌러 모양을 만들어주세요

신라면 볶음밥 만들어봤어요 컵라면용기에 담아 모양을 만들어주니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신라면볶음밥을 만들어먹는 방법이 다양하지만 나름대로 만들어봤어요 밥과 면을 볶아 만든 라면 볶음밥요리는 생각보다 나쁘지 않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라면스프와 함께 볶아낸 볶음밥이라 그런지 스프냄새가 솔솔올라오네요 신라면 컵밥은 처음 만들어먹는 요리라 맛이 궁금하기는한데요 이색적인 라면요리 별미로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 점심메뉴라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라면이 지겨울때 이렇게 볶음밥으로 변신하는것도 괜찮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신라면요리 볶음밥 한입먹어보니 생각보다 맛있네요 이상한 맛이 나면 어쩌나 걱정했지만 정말 미소짓게 만드는 맛이라고 할수 있어요 상상하지 못했던 맛이라 생각 이상으로 맛있더라구요 특별한 재료없이 볶음밥이 만들어지니 한그릇만 먹어도 배가 부르네요 라면도 볶음밥도 지겹다할때는 신라면 볶음밥 한번 만들어 보세요 한번쯤 만들어 먹고 싶은 요리같아요 SNS에서 인기 있었던 이유를 알거 같은데요 적당하게 익은 면과 밥이 만나 볶음밥으로 먹으니 생각보다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