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백파더 라볶이는 너무간단한 레시피라 볼 필요도 없는 레시피인거 같아요 너무 간단하지만 맛은 정말 엄지척일정도로 평생 써먹을 레시피입니다 라볶이는 생각보다 물조절이 어려운거 같아요 백종원 라볶이레시피는 너무 간단해서 아무나 따라할수 있는 레시피입니다 라면요리는 너무 다양하게 많지만 라볶이는 간단하게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은거 같아요 방학이라 아이들 간식이 고민될때는 백파더 라볶이 만들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이것저것 양념을 넣지 않아도 라볶이 황금레시피입니다

재료

라면 1개

스프 반만사용

대파 조금

고추장 1큰술

설탕 1큰술

물 종이컵 한반정도

대파는 송송 썰어주시고 대파를 많이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웍에 라볶이를 조리했어요 물 한컵반을 넣고 라면스프 반개를 넣어 끓여주세요 라볶이를 만들때 조리도구는 상관이 없다는 말에 웍을 준비해서 조리했어요 되도록이면 냄비를 추천드려요 초간단 레시피라 따로 설명이 필요없는거 같아요 레시피 한번보면 기억할정도로 양념이 간단하니 평생 써먹어도 될 레시피입니다

고추장 1큰술과 설탕 1큰술을 넣어 같이 끓여주면 됩니다 다른 양념 필요없이 고추장과 설탕 라면스프만 있으면 맛있는 라볶이가 만들어집니다 라볶이 만들때 기본 양념은 고추장 설탕 간장 등있지만 양념이 비율이 잘못되면 맛도 달라지는것이 라볶이인거 같아요

라면이 익기도 전에 물이 졸아들어 조리가 안되어 물 한컵을 부어주고 조리했어요 웍보다는 냄비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센불에 조리하는것보다 중불에서 하는것이 좋을거 같아요 라면 익혀 먹는 취향은 개인마다 다른거 같아요 꼬들꼬들하게 라면면발을 원하신다면 물을 넣지 않아도 충분히 라볶이를 드실수 있어요

백파더 라볶이 만들어봤어요 중간에 국물이 졸아들어 물 한컵을 부어 조리했지만 싱겁지도 짜지도 않게 만들어졌어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요 정말 간단하게 양념만으로도 이렇게 라볶이를 먹을수 있다니 신기하기만하네요 간단하지만 맛있는 라볶이 역시 백종원레시피네요 라볶이 레시피는 고추장 설탕 라면 스프만 기억한다면 평생 써먹어도 될 레시피 같아요 떡볶이 떡과 어묵을 추가해서 먹어도 문제없을정도로 맛있어요 기본으로 라볶이 만들어봤지만 감탄이 절로 나오는 레시피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