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오늘은 시력개선에 도움을 주는 당근김밥 만들어봤어요

당근은 딱딱한 채소에다 먹기도 불편하고 맛있 없어

싫어하는 분들 많이 있지요

당근 김밥은 수미네 반찬 박은혜도 당근김밥 소개한적이 있지요

생활의 달인에서도 당근 김밥 본적이 있어 커닝 조금 했지요

눈건강에 좋은 당근을 듬뿍 넣어 김밥 만들어보세요

재료(1인분 기준)

재료

공기밥 한주먹

김밥용 김 1장

계란 1개

맛살 1개

햄 1개

당근 1/4개

단무지 소량

소금 간

맛살과 햄은 팬에 식용유를 넣고 볶아 주세요

당근은 채썰어 소금 조금 넣고 볶아주세요 

볶아낸 당근은 밥이랑 같이 섞어주세요

밥이 따뜻해야 골고루 잘섞인답니다


계란 1개 계란물을 만들어 계란 구워줄텐데요

저는 그냥 돌돌 말아 2cm크기로 만들어 줬어요

김밥용 김에 섞어준 당근밥을 골고루 펴주시고 

볶아놓은 재료를 넣어 돌돌 말아주면 

당근 김밥 완성입니다


당근은 주스로 많이 드시는데요

저도 당근 싫어하지만 주스도 입맛에 안맞더라구요

당근을 채썰어 밥에 비벼 김밥 만들어 먹으니 별로 좋아하지 않는 당근김밥

자꾸 손이 가네요

보통 단무지 김밥에 같이 넣어서 먹는데요

저는 이렇게 따로 올려서 먹었어요 단무지 올려서 먹으니 또다른 김밥의 맛이네요

간편하면서도 김밥 한줄만 먹어도 배가 부르죠

시력개선에 도움이 되는 당근 김밥 드시고 건강 챙겨 보세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 좋아요 ♥ 공감 부탁드리며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 하트 클릭 잊지 말고 부탁해요

- 알토란 원승식 고등어 구이 맛있게 굽는 비법

 - 미스타 세프 육개장 먹어본 후기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