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구름달빛입니다

오늘은 롯데리아 지파이 먹어본 후기 알려드려요

롯데리아 지파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어 맛보러 갔지요

롯데리아는 자주 가진 않지만 지파이가 맛있다는 말에 부산 사상점에 들러 먹고 왔어요

부산 사상에는 가끔 볼일보러 가는데요 마침 롯데리아 사상점에 있더라구요

롯데지파이는 출시된지 조금 지났지요 처음 출시되었을때 안먹어 본사람 없을 정도로

인기가 있다고 해요 지파이 보는 순간 타이완 노점에서 파는 닭튀김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아침일찍 방문해서 그런지 대기는 별로 없었어서 다행이고

무인시스템을 이용해 쉽게 주문할수 있답니다

무인시스템 처음하시는분들은 많이 헷갈리고 어렵게 느껴지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주문하고 있는 옆에 분은 많이 헷갈려하셔서 이리저리 왔다갔다 주문 못하시고 계시더라구요

대기번호 받고 기다렸다가 2층올라가 먹기로 했네요

지파이 하바네로 4300원 맛이랑 고소한맛 3400원 어니언시즈닝 소스  머스타드소스와

아메리카노 콜라 이렇게 주문했어요

하바네로가 매운맛이라고 하더라구요 매우면 콜라먹고 고소한 순한맛은 아메리카로 먹고 할려고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시간에 지파이 알바생 튀기고 있더라구요

돈까스는 고기를 튀겨 먹는데 닭은 넙적하게 튀겨 먹기는 처음? 아니네요

양식에서 치킨커틀렛이 있었네요

치킨커틀렛으로 시험에 합격해서 갑자기 기억이나네요

치킨커틀렛은 닭 발굴해서 얇게 펴서 튀겨내는건데 생각해보니 치킨커틀렛이랑 똑같은 다른 느낌이네요 ㅎ

대기는 5분정도 하고 받아 올라갔어요 

2층에는 5명정도 앉아 있더라구요 아침이라 그런지 여유롭네요

주문한 지파이 하바네로와 고소한맛입니다

머스타드 소스는 제가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어니언시즈닝 치즈맛 뿌려 먹으면 맛날거 같아요

지파이 이렇게보면 하바네로와 고소한맛이 구분이 안가더라구요

조금 진한 색이 하바레로 밑에있는 지파이이구요

고소한맛이 위에 지파이입니다

말안해주면 헷갈리겠어요

지파이는 생각보다 뜨거워요 종이에 담아 줬지만 금방 튀겨 나온거라 종이로 먹기에는 조금 불편하게 보이네요

지파이 고소한맛입니다 포장지에는 얼굴이 반으로 가릴만큼 크다고 하지만 그렇게 커 보이진 않아요

지파이 금방 튀겨서 나온거라 조금 뜨거워요 겉은 바삭한데

여기저기 만져보면 가운데는 눅눅해요

아마 지점마다 알바생 기술에 따라 튀김이 바삭한고 눅눅하고 차이가 날거 같아요

지파이 냄새가 고소해서 입맛이 당기는데요 아침부터 지파이라니 저는 너무 좋아용 

이거 먹고 살이나 쪘음 좋겠네요 ㅠ

어니언 한번 뿌려 먹어봤어요 

음~~ 맛있는지 잘모르겠네요 ㅎㅎ 그냥 그래요 

머스타드 소스 듬뿍 찍어 한입 먹어보니 맛나더라구요

고소한맛은 말그대로 고소한 맛이네요

바싹하진 않아요 약간 부분부분 눅눅한곳이 있어요

양식 실기 시험 공부할때 집에서 연습한 치킨 커틀렛 보다 조금 얇아요

두께가 조금 얇지만 그리 퍽퍽하진 않아요 


지파이 하바네로맛인데요 크기는 그리 크지 않아요

포장지 그림처럼  얼굴 크기만하진않구요 손바닥만한정도 입니다

하바네로는 매운맛이예요

매운맛이 조금더 많이들 선호하는 편인데요 정말 많이 매울까 걱정이 조금 되네요 

포장지를 들고 있어도 뜨거워요 들었다 놨다 반복하면서 먹었네요

머스타드 소스를 찍어 먹기 불편해요 

전체적으로 지파이가 둥근편이라  소스에 찍어 먹을려면

뾰족하게 만들어 찍어드세요 ㅋㅋ 숟가락으로 퍼서 먹을걸 그랬네요 ㅠㅠ

어니언도 한번 먹어보니 그냥 그래요

조금 매워요 자꾸자꾸 먹으면 조금 매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렇게 막 와~~ 맵다 이정도는 아니구요 

매운맛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아마 별로일거 같아요 

하바네로 지파이가 조금더 맛있었네요

고소한맛과 매운맛을 번갈아 먹어보니 매운맛 하바네로가 맛있어요


먹기는 정말 불편해요 튀긴 빵가루가 한입 먹을때마다 우수수 떨어지는데요

정말 지저분하게 되더라구요 소스 찍어먹기도 너무 불편하고

집에서 만든 커틀렛맛이라 조금 실망했지만 배고프니까 다먹고 왔어요

사실 가격차이는 두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반죽에 매운맛이 들어가 가격차이가 나는걸까요?


또 사먹으러 가고 싶지 않지만 치킨을 좋아하시는분들은 맛있다 하실거 같아요

돈까스 느낌나는 치킨맛 ㅋㅋㅋ  잘먹고 왔어요

이글은 상품을 제공 받지 않았으며 직접 구입해 작성한 글이며 비방목적이 아닌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과 의견이 반영되어 적은 글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 좋아요 ♥ 공감 부탁드리며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 하트 클릭 잊지 말고 부탁해요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 먹어본 후기

 수미네반찬 매콤 소고기 김밥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링크